애시당초 길티기어 콜라보때 매출 떨어지고 있었음

이거 여름전까지 다른게잉도 마찬가지임


문제는 스비가 해외진출이다 뭐다해서 일정 다꼬임

여름성수기를 놓쳐버림 8월말에 여름이벤함


유저들이 돈을 안쓴게 아니라 스비가 길티기어 콜라보 망치고 여름성수기 다 놓쳐서 돈 못번거임


  스비가 여름이벤때 그나마 잘했음

문제는 이때 올해는 어쩔수없다 해외전념하고 내년을 노리자하면 장기계획잡아야하는데 그냥 지금 배째버린것임


Bm탓이 아님

유저가 돈 안쓴다는것도 아님

단기이익에 눈이멀어서 카사 배째버리고 죽인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