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 시발 호라이즌 스토리 밀고있는데 Ghjugffdryuujhgf 추천 1 비추천 4 댓글 9 조회수 188 작성일 2021-11-05 16:35:25 https://arca.live/b/counterside/37654288 저렇게 스토리를 잘짜면서 ㅠㅠㅠㅠㅠ 대가리가 또 깨지기 시작ㅎㅆ어 추천! 1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9] 독호메 2021-11-05 16:35:44 록파이 2021-11-05 16:35:51 나는 먼저 대가리 깨진다음 봉합수술 받아서 다행임 ㅋㅋㅋ 펼쳐보기▼ Ghjugffdryuujhgf 2021-11-05 16:3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망가에용 2021-11-05 16:36:07 스토리 아니였음 진작에 섭종했을지도 펼쳐보기▼ Ghjugffdryuujhgf 2021-11-05 16:37:47 이건 ㄹㅇ인듯 펼쳐보기▼ ㅇㅇ 2021-11-05 16:36:35 졸린개 2021-11-05 16:42:26 얼그레이펩시 2021-11-05 16:48:50 *수정됨 스토리, 일러스트, 인겜 모델링 3박자 전부가 좋은데 이정도로 망하는 게임은 카사가 유일할걸? 펼쳐보기▼ 00FFFF 2021-11-05 16:56:49 ㄹㅇ기껏 좋은 연장 갖고 손님 머리를 후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개뜬금없는건데 물어봄 [9] 누소 2021.11.05 187 0 거위배를 갈라도 직접 바늘이랑 실 들고 자기 배꼬매는 거위.. [3] 록파이 2021.11.05 135 1 3코 레인저 특수기 계수를 알아보자.araboza [2] 충혹마 2021.11.05 196 0 근데 이거 스비가 급전 필요한걸수도 있음 [4] Cacao 2021.11.05 160 -4 각선권 추천 좀 [12] 운빨좆망겜 2021.11.05 216 -1 아우터플레인이나 빨리 나왔음 좋겠다 [3] 하루한캔데자와 2021.11.05 111 0 (권한 없음) 재무장이 카린이였으면 얼마나 좋아 [2] 치아가 2021.11.05 127 1 이거 구관리국옷 아님? [11] 간결한닉네임 2021.11.05 182 0 늦어도 내년 상반기에 해외서버도 길티 콜라보함 [2] 액션쾌감 2021.11.05 88 0 난 Q&A에서 채용권 수급량 비례에서 현웃터짐 [3] 피카츄맛돈까스 2021.11.05 173 0 근데 얘네 안 좋은 쪽으로 빌드업은 일류급임 지우쥬놉 2021.11.05 86 0 유독 이지수콘은 왜이렇게 띨빵해 보이냐 [8] 고프닉미야 2021.11.05 186 1 기업 성장 패키지 초기화된거임? [2] 신나누 2021.11.05 179 0 욕심내다 거위 배 다 째버린거라고 생각하셈 [15]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3388 107 ㄹㅇㅋㅋ 제갈금태 2021.11.05 58 0 랭크전 함선폭파기능 왜 안만들어줌? [6] 기린그린 2021.11.05 140 0 겜 하는 친구한테 카사 얘기 했더니 그게 그렇게 불탈거냐고 되묻던데? [28] 밤비 2021.11.05 365 -9 닥등이 파밍 모를수도 있음 ㅋㅋ 붉은돼지 2021.11.05 88 0 상연이가 중의적으로 말한건진 모르겠는데 [3] Cacao 2021.11.05 174 5 오 이거 처음떠봄 [6] 여린 2021.11.05 193 0 딸 [5] 누소 2021.11.05 122 0 하 시발 호라이즌 스토리 밀고있는데 [9] Ghjugffdryuujhgf 2021.11.05 188 -3 근데 한섭 터지면 결국 해외까지 영향이 가지 않나? [4] 새벽1시 2021.11.05 154 0 1주년때 열심히 친구한테 홍보하던 내가 부끄럽다 [5] 고프닉미야 2021.11.05 130 0 닥등이 보급에있다고해서 봤는데 [9] 고망호 2021.11.05 188 0 내 친구들이 겜커뮤을 안해서 다행이다 [3] 마루쟝마루마루 2021.11.05 121 0 진짜 드라코가 11월 16일에 나온다고? [3] 록파이 2021.11.05 211 -1 진짜 씨발 스토리 다 밀고도 업뎃 생각하면 할수록 좆같네 ㅇㅇ 2021.11.05 89 0 근데 진짜로 매출문제였으면 이렇게 할필요가 없잖아 [6] Nord11 2021.11.05 205 0 시그마가 아빠를 따먹으면? [2] 워렉 2021.11.05 132 0 아니 몰랐지 이걸 어케암;; [4] 람네 2021.11.05 257 0 님들 이 자세 따라할수 있음? [4] 왕소라 2021.11.05 157 0 킹 버프전엔 어땟음? [6] 전하 2021.11.05 124 0 건 랭크전이랑 리그전은 거의 안돌리는데 설문 해도 상관없나? [3] westyoon 2021.11.05 74 0 다시 메카닉사이드 유저로 돌아갈때다 [1] Koreanbural 2021.11.05 116 0 짤녀들 처녀면 겜 접음 [5] 비질란테 2021.11.05 145 0 나도 비틱했다 [12] purple 2021.11.05 141 7 다들 잘 자라 [4] 지우쥬놉 2021.11.05 60 0 아니 닥등이 파밍되는걸 아직도 모르노 [2] 잉딩 2021.11.05 116 0 친구들한테 카사사건 설명하니까 기함을 토하던데 [8] 작심삼일 2021.11.05 164 1 죽어가던 쥬지를 셰나가 살려냈다..... [4] 폴리네시아 2021.11.05 195 0 이제 천장 안친 비틱이 진정한 유저 아닐까? [1] 가으응 2021.11.05 104 0 미나링 조각 캘수있음? [6] 람네 2021.11.05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6: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