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 지들이 하던 게임중 가장 씹 똥겜,현질많이드는겜(데챠,에픽,원신 등등)
을 말하면서 그것도 그만큼은 아니였다고 하면서 기함을 통함
그런데 평점 1.2라고하니까 관심은 가지더라
내 친구들이 스캇충일줄은 몰랐음
각자 지들이 하던 게임중 가장 씹 똥겜,현질많이드는겜(데챠,에픽,원신 등등)
을 말하면서 그것도 그만큼은 아니였다고 하면서 기함을 통함
그런데 평점 1.2라고하니까 관심은 가지더라
내 친구들이 스캇충일줄은 몰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