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이전에야 꼬인게 맞긴 했지만 2.0 이후


1주년때 축제분위기 만들면서 혜자 패키지 졸라내니까 매출순위 떡상했는데


10위권은 못 가더라도 인싸픽도 아닌 씹덕겜에서 한썹만으로 이벤시 20-30위권 정도면 충분하다 못해 흥한거 아닌가?



왜 이미 1주년때 성공한 공식을 어기고 뭔가 이상한거 하려고 하는지 솔직히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