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스토리 풀면서 각성캐 출시 하잖아

설마 겨우 2초 가동한 시무르그가 스토리 땜빵임?

호라이즌 스토리는 좋았는데 시무루그 스토리로 밀기에는 에바인거같은데

생각해보니 각유나 각수연보면 맞는거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