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천장 안친 비틱이 진정한 유저 아닐까? 가으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3 작성일 2021-11-05 16:31:17 https://arca.live/b/counterside/37654044 천장 = 스비한테 재화퍼주는 바보 등신비틱 = 스비한테 다 뺏어가는 카사 독립군그니까 비틱하게 해주새요 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ㄱㄴㅇㄹㅁ 2021-11-05 16:31:44 상연이가 너 괘씸하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연이가 중의적으로 말한건진 모르겠는데 [3] Cacao 2021.11.05 174 5 오 이거 처음떠봄 [6] 여린 2021.11.05 193 0 딸 [5] 누소 2021.11.05 122 0 하 시발 호라이즌 스토리 밀고있는데 [9] Ghjugffdryuujhgf 2021.11.05 188 -3 근데 한섭 터지면 결국 해외까지 영향이 가지 않나? [4] 새벽1시 2021.11.05 154 0 1주년때 열심히 친구한테 홍보하던 내가 부끄럽다 [5] 고프닉미야 2021.11.05 130 0 닥등이 보급에있다고해서 봤는데 [9] 고망호 2021.11.05 188 0 내 친구들이 겜커뮤을 안해서 다행이다 [3] 마루쟝마루마루 2021.11.05 121 0 진짜 드라코가 11월 16일에 나온다고? [3] 록파이 2021.11.05 211 -1 진짜 씨발 스토리 다 밀고도 업뎃 생각하면 할수록 좆같네 ㅇㅇ 2021.11.05 88 0 근데 진짜로 매출문제였으면 이렇게 할필요가 없잖아 [6] Nord11 2021.11.05 205 0 시그마가 아빠를 따먹으면? [2] 워렉 2021.11.05 132 0 아니 몰랐지 이걸 어케암;; [4] 람네 2021.11.05 256 0 님들 이 자세 따라할수 있음? [4] 왕소라 2021.11.05 156 0 킹 버프전엔 어땟음? [6] 전하 2021.11.05 124 0 건 랭크전이랑 리그전은 거의 안돌리는데 설문 해도 상관없나? [3] westyoon 2021.11.05 73 0 다시 메카닉사이드 유저로 돌아갈때다 [1] Koreanbural 2021.11.05 116 0 짤녀들 처녀면 겜 접음 [5] 비질란테 2021.11.05 145 0 나도 비틱했다 [12] purple 2021.11.05 141 7 다들 잘 자라 [4] 지우쥬놉 2021.11.05 60 0 아니 닥등이 파밍되는걸 아직도 모르노 [2] 잉딩 2021.11.05 116 0 친구들한테 카사사건 설명하니까 기함을 토하던데 [8] 작심삼일 2021.11.05 163 1 죽어가던 쥬지를 셰나가 살려냈다..... [4] 폴리네시아 2021.11.05 195 0 이제 천장 안친 비틱이 진정한 유저 아닐까? [1] 가으응 2021.11.05 103 0 미나링 조각 캘수있음? [6] 람네 2021.11.05 105 0 닥등이 어디서 또구할방법이있어? [8] 존슨즈 2021.11.05 123 0 나도 보급소 비틱 달린다 ㅋㅋㅋ [1] 잉딩 2021.11.05 70 0 김철수 궁극기 붕권이네 [4] 망가에용 2021.11.05 120 0 카붕이 형한테 카톡왔다 [4] 고망호 2021.11.05 153 0 창작 "휴먼들...여기서 이러고 있었습니까..? [20] 미니스트라 2021.11.05 3387 80 호라이즌이 리타대시 회상할때 나오는 음악뭐냐 [1] 그렇군요휴먼 2021.11.05 109 -1 야심한 밤 설문을 끝냈다.. [1] 유리인 2021.11.05 90 -1 각선권말고 기채로도 받을수잇게해주지 [4] 이히힝 2021.11.05 115 0 진짜 카사 접기힘듬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19 1 근데 시무르그 나올려면 스토리도 같이 나오는거임?? [5] 고프닉미야 2021.11.05 238 0 의외로 국밥에 진심이었던 사람 [10] 아이스링크샾 2021.11.05 130 0 카사 접으면 아카에서 글쓰는 비율 엄청 줄어들꺼같음 [5] 록파이 2021.11.05 132 0 비틱씨게 한다 [46] 현붕이 2021.11.05 2409 82 유미나 융합다했다... [1] 59XZa 2021.11.05 104 -3 "비사중 에이스 떡밥이 돌때가 좋을때다" [2] anyspay 2021.11.05 120 3 솔직히 나는 얘들 BM 꼬였다고 하는것도 잘 모르겠음 [14] 졸린개 2021.11.05 236 7 우리는 약간 그런거지... [8] 워렉 2021.11.05 148 11 내일 2차 qna나오나? [5] lemonade 2021.11.05 111 0 후라이즌 꼴리는 요소 [3] ㅇㅇ 2021.11.05 122 0 재무장 뭐로하지 고망호 2021.11.05 101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6: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