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문조사고 뭐고 이제서야 하는거 존나 괘씸한데
없뎃 기간 좀 있었는데 그땐 아무것도 안했으면서 ㅋㅋ
1.1 꼬라박으니까 호다닥 달려와서 대가리 박는척 하고
쓸모도 없는 각선권 뿌리면서 뇌수 줄줄 흘리는 대가리 깨진 애들 민심 잡으려 하고
이제 와서 고치는 밀리아랑 광피감도 어이없다

설문조사고 뭐고 이제서야 하는거 존나 괘씸한데
없뎃 기간 좀 있었는데 그땐 아무것도 안했으면서 ㅋㅋ
1.1 꼬라박으니까 호다닥 달려와서 대가리 박는척 하고
쓸모도 없는 각선권 뿌리면서 뇌수 줄줄 흘리는 대가리 깨진 애들 민심 잡으려 하고
이제 와서 고치는 밀리아랑 광피감도 어이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