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테도 그렇고 소울워커도 그렇고 뭔 저주의 4/4분기인가

아 참 병신같이 돈만 빨아먹는 코딩덩어리 카운터사이드도 게임이었지!

요새 너무 개병신흰개미좆털같아서 까먹었지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