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지금 행동을 보면 스비가 재무장을 본격적인 과금 모델로 삼은 건 확실함
그래서 돈을 빨고 싶은데, 유저들 반발이 어느 정도일지 몰랐던 거지
아마 지들도 요구량 측정하면서 이건 좀 많다는 생각을 하긴 했을 거 같음
그래서 불탈 거 예상하고, 평소처럼 100에서 50으로 줄여드립니다 이 지랄하려고 했던 거 같은데
예상 이상으로 유저들이 반발해서 바로 평점 1점 박아버린 거지
근데 솔직히 지들 업보지 뭐.
평소에 잘했으면 게임이 이 정도로 불탔겠냐, 사료 받고 바로 축제들어갔지
게임 외적 요소도 아니고, 걍 지들이 운영 못 해서 망한 거라 할 말도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