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금태 대표님, 박상연 디렉터님.


재무장 업데이트로 스비는 유저가 가지고 있는

태포양과 중복캐의 비중을 줄이고 싶어 하는 의도였지만

밀리아 문제와 광피감 문제 그리고 우선도 낮은 컨텐츠 발언 등등의 업보로 인해

유저는 믿음이 많이 깨졌습니다..


제가 쓰는 글에 답할 필요는 없지만

회사를 믿고 게임을 하고 싶어 하는 유저의 입장에서

이 글을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크게 태포 대신 다른 방법으로 재무장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끔 해서

유저들의 태포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것과 

아예 인물 데이터의 태포 가격을 줄여주는 제안 합니다

Q&A 게시판이 좀 더 빠른 문의가 될 것 같은 판단을 했기 때문에 이해해주십시오.



태포 대신 다른 방법으로 육성하는 방법은


1번 확률이 아주 낮은 소량의 재무장 데이터라도 파밍 할 수 있게 해주세요


챌린지주간나 보급작전으로 매일 3회 제한의

재무장 데이터가 낮은 확률로 가끔식 드랍하게끔 하는 던전을 만들어주세요


2번 SR 인물 데이터 ○○○개 > 한 번 이상 채용 완료했던 SSR캐의 인물 데이터 ○개를 몇% 확률로 조합 성공시 드랍

이렇게 조합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스비가 납득 할 수 있는 교환비 수준으로 맞춰서 추가해주세요.


2번 안은 순전히 ○○○:○ 로 교환이 된다면  재무장 캐릭터 업데이트하는 속도보다

유저가 그동안 모으는 재화의 양이 엄청 더 빠를 것 같다는 의견이 있었기 때문에

확률로 제안합니다. 



테포 대신 다른 방법으로 육성하게끔 하는 안은 시간은 좀 걸리는 방법이 되겠지만

재무장의 취지에 맞게 엔드 컨텐츠인 만큼

스비와 유저가 납득할 수 있는 정도의 육성 속도로 만들어주십시오.



위의 방법이 아니라면 인물 데이터에 쓰이는 태포를 줄여주던가

하나 사는데 받는 인물 데이터양을 늘려주십시오.


========================================


이렇게 qna 게시판에 붙칠건데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