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재무장'이라는게 '업그레이드'라고 생각했어. 스토리상 강해지는 만큼 추가 강화 패치가 있는 게 이상한 건 아니니까. 


 그런데 문제는 '다시 무장'이 아니라, 뭔 노상강도한테 빤쓰 털리듯 있는거 없는거 죄다 털리고 'Re 제로부터 시작?'일 거라고 생각이나 했나. 이건 그냥 '너희들의 돈과 자원을 뜯는데 명분이 필요했어' 수준이잖아. 안 빡칠 수가 있나.


 심지어 자원도 뭔 깡 초월, 각성보다 수십배는 많은 자원이 '재무장'에 필요하다?

 ㅅㅂ 진짜 뭔 노상강도 당하고 사채까지 졌나. 우리가 사채 끌어다가 썼나? 뭔 쓰지도 않은 이자가 복사가 돼. 이쉑들은 SR하나 재무장 하는데 SSR 수십장 갈고 자원 영끌해서 박아넣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했나? 진짜 생각할수록 이해가 안되네.


 솔직히 이건 분탕이라고 밖에 볼 수 없지 않나. 적당히 좀 합시다, 제발 좀. 진짜 이쯤되면 일부러 엿먹으라고 하는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