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지지직...지직....
그...지직.....그냥.....지직...심심해....서......
지직...치직.......뭐.......치지지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직....ㅋㅋㅋㅋ.......
치지지지직....ㅋㅋㅋ.......어쩔........ㅋㅋ...지직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치직..직..저..2025년...미래....에서....지직..왔....
추천
1
비추천
5
댓글
3
조회수
160
작성일
댓글
[3]
누소
나도줘
윙수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들 카사팬티 스샷 찍어두지 않냐
[5]
150
0
✋질문
건상점 있자나
[14]
137
0
팩트는 2천 결사대는
[6]
276
0
난 재무장 이렇게 나올줄 알았는데...
[1]
115
0
진짜 짜증나는점
[1]
86
2
근데 길티 애들 보이스는 언제쯤 붙는거임
[2]
91
0
난 가테는 해프닝으로 넘어갈 것 같은데
[7]
209
0
카사 신캐내고 싶어도 1년차때 다 소진함
[9]
146
0
상연이가 말을 좀 경솔하게 하는게 있음
[6]
184
0
다른건 몰라도 각선권 보상은 진짜 개뜬금없는거같네
[2]
148
0
요샌 뭐 게임들 다 터지네
[6]
174
0
나무위키 카사/사건사고 문서 읽고 왔습니다
[5]
139
0
재무장 안불탔으면 개웃겼겠네
[2]
110
0
그와중에 건 서버 자꾸 지랄병떠네
71
0
재무장 그대로두기 VS 일러 전부 턱돌이로 바꾸기
[2]
103
0
재무장 미나링 볼수록 너무 야함
[1]
211
1
사실 생각해보면 '재무장'이라는 개념 자체는 생각해 볼만 했지
290
5
게이들아 qna에 올릴거 좀 다듬었는데 한번 봐줘
[3]
139
0
캬루
[7]
180
0
차라리 스킨을 내지 말고 신캘 냈으면 이 꼴이 안났을가
[7]
228
-2
공략
호라이즌 이벤트 결투 공략
[10]
1985
10
씹덕겜 배신자 특)
[5]
221
0
내 생각엔 스비가 평소처럼 간보다가 선 넘은 거 같음
[5]
146
2
치직..직..저..2025년...미래....에서....지직..왔....
[3]
160
-4
이볼브원 극스충 아니면 못쓰나?
[7]
154
0
보급소비틱간다ㅋㅋㅋ
[3]
91
0
카사는 동영상 녹화 팬티찍기힘듬
[6]
339
2
밀리아 씹사기된거 당시 상황 모르는 뉴비들 있을 듯 ㅋㅋ
[10]
259
5
그냥 폰겜을 접는게 구원일지도
[3]
160
0
카사는 입만 털고 지키는 게 없다
[15]
2578
81
밀리아는 너무 질질 끌었음
[21]
253
1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인데....
[2]
117
0
제발 계정 갈갈만은 하지 마세요
[4]
186
-9
애초에 스비가 겜했으면 진작에 너프시켰음
[3]
138
0
건틀렛
아 씨팔 건하다가 화나서 못해먹겠네 진짜
[10]
232
-4
11월은 분탕의 달이노
72
0
스비가 역대급 근시안적이긴 하지
109
1
밀리아 1렙으로 리콜하고 융핵 다른데에 쓰라는거지?
[1]
110
0
진짜 삶의 의욕이 없음
[12]
152
3
차라리 회사재정 빌드업이라도 하지그랬냐?
74
0
아니 뭐 밀리아가 쌉오밸이니까 너프 먹일수는 있는데
[3]
206
2
챌린지 메이즈 다 털어먹고 뭐 먹음?
[1]
98
0
스샷 에쁜게 찍는거 동영상녹화해서 한컷씬 뜯어보는것임
[2]
135
-1
재무장보니깐 소녀전선 철혈포획 생각남
[3]
129
0
차라리 재무장이 리셋시키는게 아니라 115로 승급이었다면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