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와중에 건 서버 자꾸 지랄병떠네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1 작성일 2021-11-05 16:17:55 https://arca.live/b/counterside/37653276 이게 다 박상연 떄문이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각선권으로 각등이 vs 힐데 뭐받을까 [13] ㅇㅇ 2021.11.05 233 -2 (장문)PVE만 하면 라이트한 갓겜인데;;; [2] 죠제프 2021.11.05 154 5 님들은 조금이라도 만족함? [10] 불타는쓰레기 2021.11.05 178 1 결국 카사는 나작카로 남는거야... [2] 워렉 2021.11.05 92 0 이 개새끼들 그리고 뭔 글 보니 평가 떨궈서 좆같다고 하더만 [4] ㅇㅇ 2021.11.05 106 0 프리코네 한섭운영 잘하는건 걍 키무라빨이지 [2]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58 0 얘네 bm구조가 이렇게까지 씹창나있었구나 [3] Cacao 2021.11.05 155 6 재무장 데이터 이거 미리보기랑 다르게 주냐? [4] ㅇㅇ 2021.11.05 67 0 난 길티 콜라보 스토리랑 밀리아 제외하면 개인적으로 괜찮았는데 [2] 졸린개 2021.11.05 119 1 다들 카사팬티 스샷 찍어두지 않냐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50 0 ✋질문 건상점 있자나 [14]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2021.11.05 137 0 팩트는 2천 결사대는 [6] 누소 2021.11.05 276 0 난 재무장 이렇게 나올줄 알았는데... [1] 베론 2021.11.05 115 0 진짜 짜증나는점 [1] anyspay 2021.11.05 86 2 근데 길티 애들 보이스는 언제쯤 붙는거임 [2] ㅇㅇ 2021.11.05 91 0 난 가테는 해프닝으로 넘어갈 것 같은데 [7] 졸린개 2021.11.05 209 0 카사 신캐내고 싶어도 1년차때 다 소진함 [9]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46 0 상연이가 말을 좀 경솔하게 하는게 있음 [6] 왕소라 2021.11.05 184 0 다른건 몰라도 각선권 보상은 진짜 개뜬금없는거같네 [2] 평생카사해 2021.11.05 148 0 요샌 뭐 게임들 다 터지네 [6] 보노본호 2021.11.05 175 0 나무위키 카사/사건사고 문서 읽고 왔습니다 [5] 녹차맛탕수육 2021.11.05 139 0 재무장 안불탔으면 개웃겼겠네 [2]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10 0 그와중에 건 서버 자꾸 지랄병떠네 람네 2021.11.05 71 0 재무장 그대로두기 VS 일러 전부 턱돌이로 바꾸기 [2] 평생흑우 2021.11.05 103 0 재무장 미나링 볼수록 너무 야함 [1] 힐데의농후한젖무덤 2021.11.05 211 1 사실 생각해보면 '재무장'이라는 개념 자체는 생각해 볼만 했지 Uliuli 2021.11.05 290 5 게이들아 qna에 올릴거 좀 다듬었는데 한번 봐줘 [3] 숲토끼 2021.11.05 139 0 캬루 [7] 킹헤일로 2021.11.05 180 0 차라리 스킨을 내지 말고 신캘 냈으면 이 꼴이 안났을가 [7] atti 2021.11.05 228 -2 공략 호라이즌 이벤트 결투 공략 [10] 크리스피크림 2021.11.05 1985 10 씹덕겜 배신자 특) [5] 주블 2021.11.05 221 0 내 생각엔 스비가 평소처럼 간보다가 선 넘은 거 같음 [5] 새벽1시 2021.11.05 147 2 치직..직..저..2025년...미래....에서....지직..왔.... [3] 평생흑우 2021.11.05 161 -4 이볼브원 극스충 아니면 못쓰나? [7] 비질란테 2021.11.05 154 0 보급소비틱간다ㅋㅋㅋ [3] 나도줘 2021.11.05 92 0 카사는 동영상 녹화 팬티찍기힘듬 [6]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339 2 밀리아 씹사기된거 당시 상황 모르는 뉴비들 있을 듯 ㅋㅋ [10] 졸린개 2021.11.05 259 5 그냥 폰겜을 접는게 구원일지도 [3] 누소 2021.11.05 160 0 카사는 입만 털고 지키는 게 없다 [15] 피카츄맛돈까스 2021.11.05 2578 81 밀리아는 너무 질질 끌었음 [21] purple 2021.11.05 253 1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인데.... [2] Kimkimkim 2021.11.05 117 0 제발 계정 갈갈만은 하지 마세요 [4] 록파이 2021.11.05 186 -9 애초에 스비가 겜했으면 진작에 너프시켰음 [3]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38 0 건틀렛 아 씨팔 건하다가 화나서 못해먹겠네 진짜 [10] ㅇㅇ 2021.11.05 232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6: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