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테는 완전 씹덕픽은 아니고 좀 인싸픽이라 검열당하면 어떻게 되는지 이해 자체를 못해서 불 안타는 유저들도 많고


광대사태 경험자답게 겉으로는 엄청 빠르게 대처중이라 걍 좀 타다 꺼질 것 같음


게다가 일썹도 졸라 흥하는 중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