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 류금태공지를 보고 너무 화낫다
밀리야좀 어케해라 그리 말할땐 콜라보다 죽어도안된다 그러고,
광피감도 원래 이게 맞으니 죽어도 못바꾼다하고 배째더니
진짜 죽게 생기니까 그제서야 바꾸는게 너무너무 밉다....
말로 못알아들으면 짐승이라는게 너무 와닫는다 이지경 오기전에 미리 행동햇으면 좋앗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