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간담회던 뭐던 열린 곳에서 쌍판대기에다 쌍욕 퍼붓지 않은걸 다행으로 여겨야 할 새끼들이 별점 깍아서 아픕니다 이지랄 하는꼴은 뭐냐 걍 씨발 류박새끼들 일선에서 물러나고 차라리 사람이나 더 뽑고 밑에 있는 직원한테 전권 쥐어주고 한번이라도 돌려도 이지경은 안올건데 그저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