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걍 재무장 말고 초월이라고 부르자 Caca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8 작성일 2021-11-05 16:24:16 https://arca.live/b/counterside/37653632 솔까 그렇게 부르는게 차라리 마음이 편할듯레벨 한계 넘어서기 위한 한계융합 110-> 마침내 도달한 한계를 넘어서기 위한 초월이케 했음 어땠을까 싶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5 16:24:40 실제로 초월이 맞지 내용부터 의도까지 ㅋㅋㅋ 펼쳐보기▼ 4nk 2021-11-05 16:31:17 시발럼들...이랬으면 욕 반정도는 덜먹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나링 조각 캘수있음? [6] 람네 2021.11.05 106 0 닥등이 어디서 또구할방법이있어? [8] 존슨즈 2021.11.05 124 0 나도 보급소 비틱 달린다 ㅋㅋㅋ [1] 잉딩 2021.11.05 71 0 김철수 궁극기 붕권이네 [4] 망가에용 2021.11.05 120 0 카붕이 형한테 카톡왔다 [4] 고망호 2021.11.05 153 0 창작 "휴먼들...여기서 이러고 있었습니까..? [20] 미니스트라 2021.11.05 3389 80 호라이즌이 리타대시 회상할때 나오는 음악뭐냐 [1] 그렇군요휴먼 2021.11.05 109 -1 야심한 밤 설문을 끝냈다.. [1] 유리인 2021.11.05 90 -1 각선권말고 기채로도 받을수잇게해주지 [4] 이히힝 2021.11.05 115 0 진짜 카사 접기힘듬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19 1 근데 시무르그 나올려면 스토리도 같이 나오는거임?? [5] 고프닉미야 2021.11.05 239 0 의외로 국밥에 진심이었던 사람 [10] 아이스링크샾 2021.11.05 130 0 카사 접으면 아카에서 글쓰는 비율 엄청 줄어들꺼같음 [5] 록파이 2021.11.05 132 0 비틱씨게 한다 [46] 현붕이 2021.11.05 2409 82 유미나 융합다했다... [1] 59XZa 2021.11.05 104 -3 "비사중 에이스 떡밥이 돌때가 좋을때다" [2] anyspay 2021.11.05 120 3 솔직히 나는 얘들 BM 꼬였다고 하는것도 잘 모르겠음 [14] 졸린개 2021.11.05 237 7 우리는 약간 그런거지... [8] 워렉 2021.11.05 148 11 내일 2차 qna나오나? [5] lemonade 2021.11.05 111 0 후라이즌 꼴리는 요소 [3] ㅇㅇ 2021.11.05 123 0 재무장 뭐로하지 고망호 2021.11.05 101 -3 내가 게이는 아닌데 [9] 누소 2021.11.05 167 0 4/4분기에는 원래 뭐가 잘 터지는 경향이 있음 [1] westyoon 2021.11.05 101 0 걍 재무장 말고 초월이라고 부르자 [2] Cacao 2021.11.05 89 0 ✋질문 각선권으로 각등이 vs 힐데 뭐받을까 [13] ㅇㅇ 2021.11.05 233 -2 (장문)PVE만 하면 라이트한 갓겜인데;;; [2] 죠제프 2021.11.05 155 5 님들은 조금이라도 만족함? [10] 불타는쓰레기 2021.11.05 179 1 결국 카사는 나작카로 남는거야... [2] 워렉 2021.11.05 93 0 이 개새끼들 그리고 뭔 글 보니 평가 떨궈서 좆같다고 하더만 [4] ㅇㅇ 2021.11.05 107 0 프리코네 한섭운영 잘하는건 걍 키무라빨이지 [2]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59 0 얘네 bm구조가 이렇게까지 씹창나있었구나 [3] Cacao 2021.11.05 155 6 재무장 데이터 이거 미리보기랑 다르게 주냐? [4] ㅇㅇ 2021.11.05 68 0 난 길티 콜라보 스토리랑 밀리아 제외하면 개인적으로 괜찮았는데 [2] 졸린개 2021.11.05 119 1 다들 카사팬티 스샷 찍어두지 않냐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50 0 ✋질문 건상점 있자나 [14]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2021.11.05 137 0 팩트는 2천 결사대는 [6] 누소 2021.11.05 276 0 난 재무장 이렇게 나올줄 알았는데... [1] 베론 2021.11.05 116 0 진짜 짜증나는점 [1] anyspay 2021.11.05 87 2 근데 길티 애들 보이스는 언제쯤 붙는거임 [2] ㅇㅇ 2021.11.05 92 0 난 가테는 해프닝으로 넘어갈 것 같은데 [7] 졸린개 2021.11.05 210 0 카사 신캐내고 싶어도 1년차때 다 소진함 [9]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47 0 상연이가 말을 좀 경솔하게 하는게 있음 [6] 왕소라 2021.11.05 184 0 다른건 몰라도 각선권 보상은 진짜 개뜬금없는거같네 [2] 평생카사해 2021.11.05 148 0 요샌 뭐 게임들 다 터지네 [6] 보노본호 2021.11.05 1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5 1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