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해왔던 설문조사 피드백대로 했으면 이모양 이꼴이 났을까?


이번 설문조사에 건보상 끄적인걸로 바뀌면안된다 바꿔야된다 하면서 불타는거 자체도 행복회로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