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그거 보상 상향되면 더 박터질텐데 그거 이겨내려면 오퍼뽑 존나게 해서 부옵 빵빵하게 맞추고 셋바 튜바질도 해야하고 메타마다 융합핵사서 박아넣어야하는데 누가 보면 뭐 건틀렛 잘하는 사람들은 땅에서 돈이 튀어나와서 그걸로 건틀렛하는줄알겠음


그러니까 보상 그거 타먹으려고 돈박을바엔 그냥 골드찍고 건틀렛 하지말라는건데 또 이러면 손해보는거 같다면서 해야한다는거 보면 

어디 뭐 지는 겜하기싫은데 다른 사람은 겜 열심히하던말건 상관없고 보상 더 타먹는게 배아프다 이런소리로 밖에 안보임


아 맞다 이 말쓰는거도 깜빡함


그리고 아직 공식적으로 뭘 어떻게하겠다 하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이걸로 갈라치기하는거 별로 보기 좋은 모습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