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 시작하자마자 최단기 쓰알건조로 달린 탓에

가불기 걸림


이제와서 아래함에 투자해봐야 함선성능은 기대도 못하고

병력쪽도 디펜을 패버릴 화력과 전열부족이 발목잡힘


솔찍히 투자 대비 손익분기점을 넘길 자신이 없어

그래서 다이브 초기화를 고민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