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귀신같이 재무장 핑챙만 똥캐였으면 좋겠다 글리스터 추천 1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72 작성일 2021-11-06 02:27:33 https://arca.live/b/counterside/37668600 모두가 핑챙 떡상 생각하고 있을때귀신처럼 핑챙만 똥캐였으면 좋겠다핑챙 재무장이라고 허겁지겁 재무장 한 놈들핑챙 시체 끌어안고 광광 우는거 보고 싶다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 카붕가붕이 2021-11-06 02:27:44 검은홍차 2021-11-06 02:28:18 핑챙 시즈로나와서 타워린없으면 함선 갈아마실예정 펼쳐보기▼ 시이시이 2021-11-06 02:28:41 시발련아 펼쳐보기▼ ㅇㅇ 2021-11-06 02:28:46 게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 이번주 밀리아 안쓰는중임 ㄷㄷ [1] 잉딩 2021.11.06 75 0 각성 재무장 이거 그냥 초월 각성 말만 다르게한거잖아 [3] 블루아카이브 2021.11.06 83 1 뭘로 말좀 나왔나보네 [7] 베버 2021.11.06 187 1 공지 이제야 봄. 후기 [12] 파이어펀치이유리 2021.11.06 233 1 나방금 엄청 건틀렛때문에심각했었는데 모니터왕 2021.11.06 86 2 비틱들 이제 카페에서 못놀겠노 ㅋㅋ [9] ㅇㅇ 2021.11.06 277 8 시발 말이 안 통해서 티어까고 얘기함 [25] ㅇㅇ 2021.11.06 271 -13 오퍼평가 청문회말곤 없음? [6] Skaid 2021.11.06 128 0 모더나 1차 맞으러 옴 [4] ㅇㅇ 2021.11.06 89 0 세트효과없는 메이즈셋 vs 대적자 스충셋 [6] 코코야야 2021.11.06 141 0 다이브 초기화를 고민하는 이유가 [1] 내장탕 2021.11.06 115 0 건 설문조사 나온김에 생각한거 적음 솔라스 2021.11.06 76 0 건보상 늘어나면 당연히 안되지 펜도르 2021.11.06 88 -2 그림자들도 번식활동이 가능한가? [8] 천상의주사위 2021.11.06 178 0 뭐야 겜 터진거 복구됨? [6] 누브누브 2021.11.06 172 -3 테라브레인 메인스트림 몇까지 밀어야 뚫리는거냐... [8] 카미코토지지합니다 2021.11.06 113 0 캬 돌 이 [6] 불타는쓰레기 2021.11.06 111 0 가챠겜을 하고있지만 p2w는 싫다 ㅋㅋ [5] 주블 2021.11.06 282 -9 이제 챈왔는데 이상황에서 건챈으로 이소리함? 금지어다 2021.11.06 123 1 이제 어체겜이 아니라 어친겜 되는거임? ㅇㅇ 2021.11.06 66 0 QnA 2차 토요일 이나 일요일에 나올거 같음? [1] 하얀삼치 2021.11.06 61 0 파딱 되고 싶으면 개추ㅋㅋㅋㅋ [4] 누소 2021.11.06 77 9 귀신같이 재무장 핑챙만 똥캐였으면 좋겠다 [4] 글리스터 2021.11.06 72 0 이집 만화 잘그리노 나도줘 2021.11.06 68 1 코네 핍피는 근데 결국 밸런스를 개판쳐서 걍 정공들 없애버렸잖아 [2] 레드라이더 2021.11.06 73 0 건틀렛 보상이 증가하면 생기는 문제가 뭘까 [1] MBT 2021.11.06 147 -1 탈모 오는거같다 [24] 던붕이 2021.11.06 260 5 건보상 늘리는게 딱히 문제가 없는데? [11] 아루엘 2021.11.06 171 4 님들 하이요 [2] Kimkimkim 2021.11.06 77 0 파딱떼려면 주딱이랑 친선전 ㄷㄷㄷㄷㄷ [2] 간결한닉네임 2021.11.06 96 0 타워+배리어 조합인 타워린이 [4] 묘갤러 2021.11.06 129 0 우효 드디어4만개돌파 [1] 무야홍어 2021.11.06 80 1 전략전도 참 병신인게 요포포이 2021.11.06 84 4 왤케튕기지 나에엥 2021.11.06 64 0 어쨌든 재무장 이대로 냅두면 안되는데 류금테이오 2021.11.06 84 0 본인 PVP게임보는눈 평가좀 [10] 시이시이 2021.11.06 145 -2 건보상 상향 요구 <~~~~ 할수도잇음 [53] 꿀때지 2021.11.06 2570 62 ✋질문 레이드 가끔 보면 안치고 바로나오는사람들잇던데 머임? [7] 젖망호 2021.11.06 99 0 치실이 진짜 존나 좋네 [8] 팔도 2021.11.06 191 -1 와 근데 친선전 나오면 존나 재밌겠다 ㅇㅇ 2021.11.06 61 0 진놈한테 파딱 1년형 ㄷㄷ [4] ㅇㅇ 2021.11.06 107 0 샤오린 결국 2분기 다 만들어야하네 소나기나기 2021.11.06 93 0 베로니카가 의외로 어느동네를 가도 선녀더라 [5] Kyria 2021.11.06 446 1 협력전 보스 뒤진후에 타수 못빼는것도 죽어도 패치안해줌 ㅋㅋ [3] 명희 2021.11.06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6 02: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