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있던거 써볼때는 치실이 이빨에 넣었다 뺄때 갈라지고 지랄이라 걍 안 썼는데 오랄비꺼 사서 첨으로 써보니까 참 좋다
내가 생각한 거에 3배정도 더 되는 찌꺼기가 나오고 스케일링 받은거마냥 입안이 상쾌함 ㄹㅇ ㄱㅆㅅㅌㅊ
이전에 있던거 써볼때는 치실이 이빨에 넣었다 뺄때 갈라지고 지랄이라 걍 안 썼는데 오랄비꺼 사서 첨으로 써보니까 참 좋다
내가 생각한 거에 3배정도 더 되는 찌꺼기가 나오고 스케일링 받은거마냥 입안이 상쾌함 ㄹㅇ ㄱㅆㅅㅌ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