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욕먹을때 BM 고치면 안되나 천화천 추천 2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112 작성일 2021-11-06 02:19:02 https://arca.live/b/counterside/37668187 욕도 쳐먹을때 먹는다고그냥 지금 개쌍욕 쳐먹을때 BM 전면개편 하지 걍::그냥 쿼츠 기채권 정액권으로 옮기자... 추천! 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 raming 2021-11-06 02:20:50 불타는쓰레기 2021-11-06 02:21:44 매일 기채 30장씩 주면 일주일 210장 나오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본인 PVP게임보는눈 평가좀 [10] 시이시이 2021.11.06 144 -2 건보상 상향 요구 <~~~~ 할수도잇음 [53] 꿀때지 2021.11.06 2569 62 ✋질문 레이드 가끔 보면 안치고 바로나오는사람들잇던데 머임? [7] 젖망호 2021.11.06 98 0 치실이 진짜 존나 좋네 [8] 팔도 2021.11.06 190 -1 와 근데 친선전 나오면 존나 재밌겠다 ㅇㅇ 2021.11.06 61 0 진놈한테 파딱 1년형 ㄷㄷ [4] ㅇㅇ 2021.11.06 107 0 샤오린 결국 2분기 다 만들어야하네 소나기나기 2021.11.06 92 0 베로니카가 의외로 어느동네를 가도 선녀더라 [5] Kyria 2021.11.06 446 1 협력전 보스 뒤진후에 타수 못빼는것도 죽어도 패치안해줌 ㅋㅋ [3] 명희 2021.11.06 92 0 친선전만 나오면 대회나 파딱, 주딱징집 편해짐 밤비 2021.11.06 49 2 솔직히 야누스였으면 여기서 울트라 반갈죽 했지 [6] 한우쟝 2021.11.06 114 -2 타워린은 pve 별론가 [5] 극한의가능충 2021.11.06 169 0 근데 아직도 운영 정상화 기대하는 넘이 있음? [13] 펜도르 2021.11.06 1459 58 에라 모르겠다! 금은동태 2021.11.06 56 0 침식체 때려잡는 야누스.gif [7] 선물같은하루 2021.11.06 171 1 창작 "스피라 게임+" [16] 열세살 2021.11.06 1897 44 설문조사, 스비가 게임을 진지하게 만들긴 하나??? ㅇㅇ 2021.11.06 97 3 소신발언) 사실은 말입니다.... [3] Kimkimkim 2021.11.06 114 -4 정보 케스트럴 110 샤오린 PVE 지렁이 딜량임 [48] 크리스피크림 2021.11.06 3234 57 나 악당좋아하나바 [14] 모니터왕 2021.11.06 224 0 릭트컬은 아예 겜 장르를 뜯어 고치는구나 [10] 묘갤러 2021.11.06 227 0 양심고백) 전 사실 깡통을 씁니다 [8] 잉딩 2021.11.06 143 0 야누스는 이미 다른겜에도 있잖아 [10] ㅇㅇ 2021.11.06 178 9 지금 욕먹을때 BM 고치면 안되나 [2] 천화천 2021.11.06 112 1 난 당당하다 이 것이 나의 소신발언이다 [2] ㅇㅇ 2021.11.06 107 -2 건틀렛 매칭이나 고쳐봐 씨발 [11] bean 2021.11.06 188 0 가은이 내 부랄 만지는중임 [10] 내알아한다고 2021.11.06 182 1 PVP 가장 역한 겜은 [4] 힐데의겨 2021.11.06 218 0 아까부터 일하는데 사람들 레전드 찍네ㅋㅋㅋ [9] 보노본호 2021.11.06 196 4 금상과 스비 태도 고치는 거 급선무지 황돌이 2021.11.06 59 0 친선전 나오면 [1] 망가에용 2021.11.06 48 2 솔직히 야누스는 타겜에 가도 진짜 환영받을듯 [8] 한우쟝 2021.11.06 182 1 사실 이렇게 주제가 분산되도 되나 싶긴 함. [6] 로자리아오너 2021.11.06 160 5 카사가 이세상에 태어나지 않았더라면 [2] 펜도르 2021.11.06 98 2 소신발언말고 [6] Kimkimkim 2021.11.06 135 -4 유저끼리 싸우면 가은이가 때찌할거래 [9] sadcontrol 2021.11.06 164 3 저거 더듬이 뽑으면 어떻게 됨? [7] 묘갤러 2021.11.06 133 0 근데 친전선 나온다면 이런거 보고싶긴해 [4] ㅇㅇ 2021.11.06 117 0 내가 의외로 씹덕 가챠겜을 많이 안했구나 [3] 비질란테 2021.11.06 152 0 역시 ㅈ슨겜은 놔주는게 정답인가 [3] NTR띠 2021.11.06 129 -7 정말 마지막에 하려고 아꼈던 겜뜯어서함 [5] IllIllIllll 2021.11.06 235 1 총공격이니까 다들 나와! [6] 내알아한다고 2021.11.06 150 0 야누스는 멋있어 [2] 한우쟝 2021.11.06 384 1 깡통계로 소신발언을 왜 하는거냐 [5] 폴리네시아 2021.11.06 189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6 02: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