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총공격이니까 다들 나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0
작성일
댓글
[6]
Eles
내알아한다고
Eles
ㅇㅇ
시이시이
촤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악당좋아하나바
[14]
224
0
릭트컬은 아예 겜 장르를 뜯어 고치는구나
[10]
227
0
양심고백) 전 사실 깡통을 씁니다
[8]
143
0
야누스는 이미 다른겜에도 있잖아
[10]
178
9
지금 욕먹을때 BM 고치면 안되나
[2]
113
1
난 당당하다 이 것이 나의 소신발언이다
[2]
107
-2
건틀렛
매칭이나 고쳐봐 씨발
[11]
188
0
가은이 내 부랄 만지는중임
[10]
182
1
PVP 가장 역한 겜은
[4]
219
0
아까부터 일하는데 사람들 레전드 찍네ㅋㅋㅋ
[9]
196
4
금상과 스비 태도 고치는 거 급선무지
59
0
친선전 나오면
[1]
48
2
솔직히 야누스는 타겜에 가도 진짜 환영받을듯
[8]
182
1
사실 이렇게 주제가 분산되도 되나 싶긴 함.
[6]
160
5
카사가 이세상에 태어나지 않았더라면
[2]
98
2
소신발언말고
[6]
135
-4
유저끼리 싸우면 가은이가 때찌할거래
[9]
164
3
저거 더듬이 뽑으면 어떻게 됨?
[7]
134
0
근데 친전선 나온다면 이런거 보고싶긴해
[4]
117
0
내가 의외로 씹덕 가챠겜을 많이 안했구나
[3]
153
0
역시 ㅈ슨겜은 놔주는게 정답인가
[3]
129
-7
정말 마지막에 하려고 아꼈던 겜뜯어서함
[5]
235
1
총공격이니까 다들 나와!
[6]
151
0
야누스는 멋있어
[2]
384
1
깡통계로 소신발언을 왜 하는거냐
[5]
190
3
오늘부터는 니가 아이리님이야
[10]
203
0
재무장 이대로 가면 건이 젤 먼저 뒤져
[7]
200
-5
킹대적 갓탈감이 진짜 어이없는 건데
[5]
197
2
근데 재무장이 지금 주는 재화도 배아프니 뺏어가겠다고 만든건데
[4]
133
9
라디오 드라마 듣고 있는데 베로니카 목소리 나온다
[2]
118
-1
로갓하고 소신발언한다
[2]
107
4
흑인이 하는 친선전은?
[2]
117
3
카사 제일 많이 했었네
[1]
101
0
✋질문
질문하고싶어서 가입 했는데... EP 3 4-4 어케 깨?????
[15]
190
1
???:역시 유저 버릇을 잘못들였군…
[2]
97
6
카사 진짜 좋아하는 애들 많은데
[4]
162
3
기름진 음식 말고
[11]
148
-4
친선전 나오면
68
0
로갓바로삭제됬노
[3]
148
0
유희왕 갤러리였나? 듀얼로 대문도 정하던데
[8]
132
-2
공주겜같은 느낌의 건틀렛 형태면 어떠냐
[4]
93
0
아 몰라 흔들어
75
-1
깡우 110 찍어왔는데 분위기가 안좋네
[4]
144
6
적의 적은 친구니까....
6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