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의외로 씹덕 가챠겜을 많이 안했구나 비질란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2 작성일 2021-11-06 02:15:16 https://arca.live/b/counterside/37668011 이것저것 찍먹만해보고 정착한건 카사밖에 없었구나별되는 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무야홍어 2021-11-06 02:16:37 오 별되유저가 여기잇네 ㅋㅋ 리부트하고좆망햇던데; 펼쳐보기▼ IllIllIllll 2021-11-06 02:17:05 응애추석뉴비 2021-11-06 02:17:58 아이거 카사위에 호모겜1000시간 있는데 일부러 내렸네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설문조사, 스비가 게임을 진지하게 만들긴 하나??? ㅇㅇ 2021.11.06 97 3 소신발언) 사실은 말입니다.... [3] Kimkimkim 2021.11.06 114 -4 정보 케스트럴 110 샤오린 PVE 지렁이 딜량임 [48] 크리스피크림 2021.11.06 3234 57 나 악당좋아하나바 [14] 모니터왕 2021.11.06 224 0 릭트컬은 아예 겜 장르를 뜯어 고치는구나 [10] 묘갤러 2021.11.06 227 0 양심고백) 전 사실 깡통을 씁니다 [8] 잉딩 2021.11.06 143 0 야누스는 이미 다른겜에도 있잖아 [10] ㅇㅇ 2021.11.06 178 9 지금 욕먹을때 BM 고치면 안되나 [2] 천화천 2021.11.06 113 1 난 당당하다 이 것이 나의 소신발언이다 [2] ㅇㅇ 2021.11.06 107 -2 건틀렛 매칭이나 고쳐봐 씨발 [11] bean 2021.11.06 188 0 가은이 내 부랄 만지는중임 [10] 내알아한다고 2021.11.06 182 1 PVP 가장 역한 겜은 [4] 힐데의겨 2021.11.06 218 0 아까부터 일하는데 사람들 레전드 찍네ㅋㅋㅋ [9] 보노본호 2021.11.06 196 4 금상과 스비 태도 고치는 거 급선무지 황돌이 2021.11.06 59 0 친선전 나오면 [1] 망가에용 2021.11.06 48 2 솔직히 야누스는 타겜에 가도 진짜 환영받을듯 [8] 한우쟝 2021.11.06 182 1 사실 이렇게 주제가 분산되도 되나 싶긴 함. [6] 로자리아오너 2021.11.06 160 5 카사가 이세상에 태어나지 않았더라면 [2] 펜도르 2021.11.06 98 2 소신발언말고 [6] Kimkimkim 2021.11.06 135 -4 유저끼리 싸우면 가은이가 때찌할거래 [9] sadcontrol 2021.11.06 164 3 저거 더듬이 뽑으면 어떻게 됨? [7] 묘갤러 2021.11.06 133 0 근데 친전선 나온다면 이런거 보고싶긴해 [4] ㅇㅇ 2021.11.06 117 0 내가 의외로 씹덕 가챠겜을 많이 안했구나 [3] 비질란테 2021.11.06 153 0 역시 ㅈ슨겜은 놔주는게 정답인가 [3] NTR띠 2021.11.06 129 -7 정말 마지막에 하려고 아꼈던 겜뜯어서함 [5] IllIllIllll 2021.11.06 235 1 총공격이니까 다들 나와! [6] 내알아한다고 2021.11.06 150 0 야누스는 멋있어 [2] 한우쟝 2021.11.06 384 1 깡통계로 소신발언을 왜 하는거냐 [5] 폴리네시아 2021.11.06 190 3 오늘부터는 니가 아이리님이야 [10] 사단옆차기 2021.11.06 203 0 재무장 이대로 가면 건이 젤 먼저 뒤져 [7] 류금테이오 2021.11.06 200 -5 킹대적 갓탈감이 진짜 어이없는 건데 [5] 주블 2021.11.06 197 2 근데 재무장이 지금 주는 재화도 배아프니 뺏어가겠다고 만든건데 [4] ㅇㅇ 2021.11.06 133 9 라디오 드라마 듣고 있는데 베로니카 목소리 나온다 [2] 한우쟝 2021.11.06 118 -1 로갓하고 소신발언한다 [2] 김리본 2021.11.06 107 4 흑인이 하는 친선전은? [2] 간결한닉네임 2021.11.06 117 3 카사 제일 많이 했었네 [1] 이유 2021.11.06 101 0 ✋질문 질문하고싶어서 가입 했는데... EP 3 4-4 어케 깨????? [15] ㅇㅇ 2021.11.06 189 1 ???:역시 유저 버릇을 잘못들였군… [2] 요포포이 2021.11.06 96 6 카사 진짜 좋아하는 애들 많은데 [4] 에시온 2021.11.06 162 3 기름진 음식 말고 [11] 묘갤러 2021.11.06 148 -4 친선전 나오면 역시난 2021.11.06 68 0 로갓바로삭제됬노 [3] 시이시이 2021.11.06 148 0 유희왕 갤러리였나? 듀얼로 대문도 정하던데 [8] 밤비 2021.11.06 132 -2 공주겜같은 느낌의 건틀렛 형태면 어떠냐 [4] ㅇㅇ 2021.11.06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6 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