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 케스트럴 110 샤오린 PVE 지렁이 딜량임 크리스피크림 추천 57 비추천 0 댓글 48 조회수 3233 작성일 2021-11-06 02:20:50 수정일 2021-11-06 02:24:46 https://arca.live/b/counterside/37668294 재무장전에도 각등이 상대로 DPS,총딜량 이겼던적 많은데재무장 하면 이젠 각등이 상대로 딜경쟁은 가볍게 이김단순 깡딜수치로만 비교하면 카사 1위 캐릭인듯 추천! 57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8] ㅇㅇ 2021-11-06 02:21:20 딜만큼은 최종컨텐츠급이네 ㅅㅂㅋㅋㅋ 펼쳐보기▼ K511 2021-11-06 02:21:23 각등이 pve에서도 점점 사라지겠다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11-06 02:21:25 ㅈㅇㅈㅎ 2021-11-06 02:21:35 종나쎄네 와 ㅋㅋ 펼쳐보기▼ ㄹㄹ 2021-11-06 02:21:51 ssr 재무장은 참 말이 안 나올수가 없는데 아 ㅋㅋ 펼쳐보기▼ 나도줘 2021-11-06 02:21:57 소나기나기 2021-11-06 02:22:04 pvp는 타오린이 사기고 pve는 스나린이 사기고 결국 둘다 만들어야 하네 펼쳐보기▼ ㅇㅇ 2021-11-06 02:22:05 각등이 할줄 아는게 뭥미 도당체 펼쳐보기▼ Asu 2021-11-06 02:22:09 *수정됨 노팬티 하나로 타오린 고려하고잇엇는데 pvp는 안하고 펼쳐보기▼ 샤오린사랑해 2021-11-06 02:22:14 이게 재무장.. 펼쳐보기▼ 배가아픈레후 2021-11-06 02:22:30 와 개미친년이네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1-11-06 02:22:47 이렇게댄이상 각등이재무장이다 펼쳐보기▼ OldKing 2021-11-06 02:23:03 아마 단순 pve dps는 공속이 더 높았던거로 기억하는데 치피로 이 정도면 굉장히 쎈듯;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1-11-06 02:38:25 재무장은 각성보다 낮게 내야하는데 또 또 뒤 생각 안하고 사기로 내지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1-11-06 02:38:33 라이언게임즈 2021-11-06 02:52:25 각성재무장이 있다 ㅋㅋㅋㅋ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1-11-06 02:52:37 아오 스비 죽어죽어 펼쳐보기▼ 시그마꼴리더라 2021-11-06 02:40:43 샤오린 공속보다 치피가 좋음?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1-06 02:40:59 재무장전에는 치피 딜량이 더 높게 나와서 그랬었는데 지금은 모르겠음 펼쳐보기▼ ILF 2021-11-06 02:43:46 각등이나 홍어보다 체감상 더 쎈거같음?? 순수 딜량으로만 봤을 때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1-06 02:44:13 *수정됨 단일 대상은 각등이보다 센것 같은데 재무장전 관통 속성이 없어져서 광역딜은 몰?루 펼쳐보기▼ ILF 2021-11-06 02:45:36 각등이보다 쌔고 1코 적으며 원거리 스나다? 각등이는 이제 쓰이는곳 더 제한적으로 되려나 ㅠ 펼쳐보기▼ 시이시이 2021-11-06 02:44:39 애미;; 펼쳐보기▼ 시이시이 2021-11-06 02:44:53 재무장밸런스왜이따구로내는거야대체 펼쳐보기▼ 클린유저 2021-11-06 02:44:51 각등이 재무장 각 섰다 펼쳐보기▼ OmO 2021-11-06 02:46:58 pve 말뚝딜 기준으론 재무장 타워 샤오린 vs 재무장 스나 샤오린 머가 더 쎌까 ??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6 02:47:47 확실히 쓰알 재무장은 각성 상위로 기획된거 맞네ㅋㅋ 펼쳐보기▼ 꿀때지 2021-11-06 02:50:49 둔까쓰킹 2021-11-06 02:51:50 근데 왜 난 가은이 딜이 자꾸 눈에 들어오냐 3코주제에...?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1-06 02:52:21 가은이는 상향을 연타로 받았는데 그걸 패시브 상향으로 마무리해서 딜이랑 생존력 둘다 좋아짐 얘도 3코 성능 아님 펼쳐보기▼ 독호메 2021-11-06 02:54:33 좆됐네 각등이 dps를 이기노ㅋㅋㅋㅋ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11-06 03:17:13 각등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각등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발 각등아ㅠㅠㅠㅠㅠ 펼쳐보기▼ 액션쾌감 2021-11-06 03:22:50 타워린 << 건공 스나린 << 격공 맞냐 펼쳐보기▼ 나나리치 2021-11-06 03:29:45 걍 대놓고 초월캐릭 출시BM인데 이걸 비주류캐릭 재조정이라는 식으로 포장하는 스비는 진짜 ㅋㅋㅋㅋ 펼쳐보기▼ southpark 2021-11-06 03:32:15 궁금한데 그럼 캐오린은 일반 사오린의 완전 상위호환임?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1-06 04:03:37 네맞워요 펼쳐보기▼ 페2커 2021-11-06 03:53:52 근데 원래 스펙 좋은 샤오린은 협력전에서 각등이 이겼는데 펼쳐보기▼ 탑솔 2021-11-06 03:58:58 원래도 각등이보다 셌음 거기서 좀 더 세진거니 원탑이긴하겠지만 펼쳐보기▼ 가자미 2021-11-06 04:12:09 샤오린이 딜 더 세졌네 펼쳐보기▼ 각성릴리 2021-11-06 05:08:54 재무장 전후 똑같이 물몸임?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1-06 05:12:13 약간더 튼튼해지긴 했는데 여전히 물몸 펼쳐보기▼ 각성릴리 2021-11-06 05:13:18 샤오린한테 융핵 75개의 가치가 있을까.. 펼쳐보기▼ digital 2021-11-06 06:25:06 공속 치피 중에서 치피 씀 ??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1-06 06:25:24 본문 봐라 게이야... 펼쳐보기▼ digital 2021-11-06 06:26:04 깡딜 1위 라는 말 밖에 없는데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1-06 06:55:00 샤오린 치피 4셋낀거는 안보이노 펼쳐보기▼ ㅇㅇ 2021-11-06 06:54:27 각등이 실직 펼쳐보기▼ 다군 2021-11-09 04:22:20 재무장 전에도 각등이보다 풀템 샤오린이 딜 더 잘나왔음 지렁이는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워+배리어 조합인 타워린이 [4] 묘갤러 2021.11.06 129 0 우효 드디어4만개돌파 [1] 무야홍어 2021.11.06 79 1 전략전도 참 병신인게 요포포이 2021.11.06 84 4 왤케튕기지 나에엥 2021.11.06 64 0 어쨌든 재무장 이대로 냅두면 안되는데 류금테이오 2021.11.06 84 0 본인 PVP게임보는눈 평가좀 [10] 시이시이 2021.11.06 144 -2 건보상 상향 요구 <~~~~ 할수도잇음 [53] 꿀때지 2021.11.06 2569 62 ✋질문 레이드 가끔 보면 안치고 바로나오는사람들잇던데 머임? [7] 젖망호 2021.11.06 97 0 치실이 진짜 존나 좋네 [8] 팔도 2021.11.06 190 -1 와 근데 친선전 나오면 존나 재밌겠다 ㅇㅇ 2021.11.06 60 0 진놈한테 파딱 1년형 ㄷㄷ [4] ㅇㅇ 2021.11.06 107 0 샤오린 결국 2분기 다 만들어야하네 소나기나기 2021.11.06 92 0 베로니카가 의외로 어느동네를 가도 선녀더라 [5] Kyria 2021.11.06 446 1 협력전 보스 뒤진후에 타수 못빼는것도 죽어도 패치안해줌 ㅋㅋ [3] 명희 2021.11.06 92 0 친선전만 나오면 대회나 파딱, 주딱징집 편해짐 밤비 2021.11.06 48 2 솔직히 야누스였으면 여기서 울트라 반갈죽 했지 [6] 한우쟝 2021.11.06 113 -2 타워린은 pve 별론가 [5] 극한의가능충 2021.11.06 168 0 근데 아직도 운영 정상화 기대하는 넘이 있음? [13] 펜도르 2021.11.06 1459 58 에라 모르겠다! 금은동태 2021.11.06 56 0 침식체 때려잡는 야누스.gif [7] 선물같은하루 2021.11.06 170 1 창작 "스피라 게임+" [16] 열세살 2021.11.06 1897 44 설문조사, 스비가 게임을 진지하게 만들긴 하나??? ㅇㅇ 2021.11.06 97 3 소신발언) 사실은 말입니다.... [3] Kimkimkim 2021.11.06 114 -4 정보 케스트럴 110 샤오린 PVE 지렁이 딜량임 [48] 크리스피크림 2021.11.06 3233 57 나 악당좋아하나바 [14] 모니터왕 2021.11.06 223 0 릭트컬은 아예 겜 장르를 뜯어 고치는구나 [10] 묘갤러 2021.11.06 226 0 양심고백) 전 사실 깡통을 씁니다 [8] 잉딩 2021.11.06 143 0 야누스는 이미 다른겜에도 있잖아 [10] ㅇㅇ 2021.11.06 177 9 지금 욕먹을때 BM 고치면 안되나 [2] 천화천 2021.11.06 112 1 난 당당하다 이 것이 나의 소신발언이다 [2] ㅇㅇ 2021.11.06 106 -2 건틀렛 매칭이나 고쳐봐 씨발 [11] bean 2021.11.06 187 0 가은이 내 부랄 만지는중임 [10] 내알아한다고 2021.11.06 182 1 PVP 가장 역한 겜은 [4] 힐데의겨 2021.11.06 218 0 아까부터 일하는데 사람들 레전드 찍네ㅋㅋㅋ [9] 보노본호 2021.11.06 195 4 금상과 스비 태도 고치는 거 급선무지 황돌이 2021.11.06 59 0 친선전 나오면 [1] 망가에용 2021.11.06 48 2 솔직히 야누스는 타겜에 가도 진짜 환영받을듯 [8] 한우쟝 2021.11.06 182 1 사실 이렇게 주제가 분산되도 되나 싶긴 함. [6] 로자리아오너 2021.11.06 160 5 카사가 이세상에 태어나지 않았더라면 [2] 펜도르 2021.11.06 98 2 소신발언말고 [6] Kimkimkim 2021.11.06 135 -4 유저끼리 싸우면 가은이가 때찌할거래 [9] sadcontrol 2021.11.06 164 3 저거 더듬이 뽑으면 어떻게 됨? [7] 묘갤러 2021.11.06 133 0 근데 친전선 나온다면 이런거 보고싶긴해 [4] ㅇㅇ 2021.11.06 117 0 내가 의외로 씹덕 가챠겜을 많이 안했구나 [3] 비질란테 2021.11.06 1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6 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