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별진료소 이용하는사람은 예외없이 건물 출입불가라고 앞에다 표지판 두개 세워놓고 문에다가도 대문짝하게 붙여놨는데

선별진료소 이용자는 입장못한다니까 되려 화장실도 못쓰냐면서 지가 성질내면서 나감ㅋㅋㅋㅋ

헬센징 ㅁㅌ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