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쿵스레이드였는데..  올 1월에 카사로 넘어오기 전까지만해서 지금은 잘 모르겠지만


여긴 피빕캐릭 피븨캐릭 존나 극명하게 갈려있는데다가 피빕전용 특성 따로찍고 결장용 전용보물, 유물도 맞춰야함


캐릭마다 조합마다 하드카운터도 존재해서 운없으면 로딩창부터 져있고 메타도 진짜 계속바껴서 좀만 관심없으면 또 도태됨


카사급 잔똥렉 심해서 키입력무반응 쳐걸려서 꽁패도 하고 


봇매칭 덕분에 카사처럼 막 300~700점 오버매칭 되진 않아도 사람없는건 똒같아서 같은놈 5~6연속도 만남


결장컨텐츠구조 자체도 역겨운데 또 여긴 티어별 재화보상도 존나 차이 심해서 상위권경쟁도 개좆됨


롤처럼 실시간 벤픽하는것도 있는데 이게 시발 밴픽대기시간이 줫나길어서 일부러 엿먹이려고 1초까지 기다렸다 밴픽하는놈들


만나면 한판에 밴픽3분 결투시간20초 이런 개좆같은 경험도 자주함.


PVE 난이도도 존나무거운데 PVP 비중도 개커서 진짜 하루종일 잡고있어야 하는 겜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