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 특성상 유닛풀 딸리면 숨막히기 시작함. 다 뽑아야지.

매달 재무장 2개, 유닛조각 240개 필요, 픽업에서 뽑는거보다 400뽑=4000 태포로 사는게 더 싸게 먹힘

기본 일일채용으로 매일 10태포, 기본 월 채용권 수급 대략 150장, 월 1800태포 확보

나머지 2200태포=220 채용=33000쿼츠 필요


월초 주화>2배 쿼츠 효율로 샀다고 계산하면 16500 주화, 198000원이다

깡주화 > 깡쿼츠 채용을 했을 때는 33000 주화가 필요하고, 396000원 정도 

어? 할만한데?


각성 재무장 빨리 출시해야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