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내 소대 스펙...


파밍 가야 하는거 맞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파밍 했다 와야 하는것도 아닌거 같은게 딱히 렙 올려서 쌘 캐가 없는데...


지원소대로 70레벨 얼터그레시브 서윤 써도 걍 녹아버리던데 지금 여기서 처음으로 함대전멸도 당해보고 좀..착잡한디


일단 넘 왔다갔다해서 앞뒤 라인이 의미가 없는데 어케 하지.. 스나이퍼 레인저 빼고 그냥 스트라이커만 다 넣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