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당당하다 이 것이 나의 소신발언이다
추천
0
비추천
2
댓글
2
조회수
106
작성일
댓글
[2]
누소
불타는쓰레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보상 상향 요구 <~~~~ 할수도잇음
[53]
2569
62
✋질문
레이드 가끔 보면 안치고 바로나오는사람들잇던데 머임?
[7]
98
0
치실이 진짜 존나 좋네
[8]
190
-1
와 근데 친선전 나오면 존나 재밌겠다
60
0
진놈한테 파딱 1년형 ㄷㄷ
[4]
107
0
샤오린 결국 2분기 다 만들어야하네
92
0
베로니카가 의외로 어느동네를 가도 선녀더라
[5]
446
1
협력전 보스 뒤진후에 타수 못빼는것도 죽어도 패치안해줌 ㅋㅋ
[3]
92
0
친선전만 나오면 대회나 파딱, 주딱징집 편해짐
49
2
솔직히 야누스였으면 여기서 울트라 반갈죽 했지
[6]
114
-2
타워린은 pve 별론가
[5]
169
0
근데 아직도 운영 정상화 기대하는 넘이 있음?
[13]
1459
58
에라 모르겠다!
56
0
침식체 때려잡는 야누스.gif
[7]
170
1
창작
"스피라 게임+"
[16]
1897
44
설문조사, 스비가 게임을 진지하게 만들긴 하나???
97
3
소신발언) 사실은 말입니다....
[3]
114
-4
정보
케스트럴 110 샤오린 PVE 지렁이 딜량임
[48]
3234
57
나 악당좋아하나바
[14]
224
0
릭트컬은 아예 겜 장르를 뜯어 고치는구나
[10]
227
0
양심고백) 전 사실 깡통을 씁니다
[8]
143
0
야누스는 이미 다른겜에도 있잖아
[10]
177
9
지금 욕먹을때 BM 고치면 안되나
[2]
112
1
난 당당하다 이 것이 나의 소신발언이다
[2]
106
-2
건틀렛
매칭이나 고쳐봐 씨발
[11]
187
0
가은이 내 부랄 만지는중임
[10]
182
1
PVP 가장 역한 겜은
[4]
218
0
아까부터 일하는데 사람들 레전드 찍네ㅋㅋㅋ
[9]
195
4
금상과 스비 태도 고치는 거 급선무지
59
0
친선전 나오면
[1]
48
2
솔직히 야누스는 타겜에 가도 진짜 환영받을듯
[8]
182
1
사실 이렇게 주제가 분산되도 되나 싶긴 함.
[6]
160
5
카사가 이세상에 태어나지 않았더라면
[2]
98
2
소신발언말고
[6]
135
-4
유저끼리 싸우면 가은이가 때찌할거래
[9]
164
3
저거 더듬이 뽑으면 어떻게 됨?
[7]
133
0
근데 친전선 나온다면 이런거 보고싶긴해
[4]
117
0
내가 의외로 씹덕 가챠겜을 많이 안했구나
[3]
152
0
역시 ㅈ슨겜은 놔주는게 정답인가
[3]
129
-7
정말 마지막에 하려고 아꼈던 겜뜯어서함
[5]
235
1
총공격이니까 다들 나와!
[6]
150
0
야누스는 멋있어
[2]
384
1
깡통계로 소신발언을 왜 하는거냐
[5]
189
3
오늘부터는 니가 아이리님이야
[10]
2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