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근데 친선전 나오면 존나 재밌겠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0 작성일 2021-11-06 02:24:21 https://arca.live/b/counterside/37668453 챈에서 싸우면 친선전에서 한판 뜨라고 막고라 하고 오면 되는거잖아튀면 그새끼는 챈 영정먹이면 되는거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캬 돌 이 [6] 불타는쓰레기 2021.11.06 110 0 가챠겜을 하고있지만 p2w는 싫다 ㅋㅋ [5] 주블 2021.11.06 281 -9 이제 챈왔는데 이상황에서 건챈으로 이소리함? 금지어다 2021.11.06 123 1 이제 어체겜이 아니라 어친겜 되는거임? ㅇㅇ 2021.11.06 66 0 QnA 2차 토요일 이나 일요일에 나올거 같음? [1] 하얀삼치 2021.11.06 60 0 파딱 되고 싶으면 개추ㅋㅋㅋㅋ [4] 누소 2021.11.06 76 9 귀신같이 재무장 핑챙만 똥캐였으면 좋겠다 [4] 글리스터 2021.11.06 72 0 이집 만화 잘그리노 나도줘 2021.11.06 68 1 코네 핍피는 근데 결국 밸런스를 개판쳐서 걍 정공들 없애버렸잖아 [2] 레드라이더 2021.11.06 73 0 건틀렛 보상이 증가하면 생기는 문제가 뭘까 [1] MBT 2021.11.06 146 -1 탈모 오는거같다 [24] 던붕이 2021.11.06 260 5 건보상 늘리는게 딱히 문제가 없는데? [11] 아루엘 2021.11.06 171 4 님들 하이요 [2] Kimkimkim 2021.11.06 76 0 파딱떼려면 주딱이랑 친선전 ㄷㄷㄷㄷㄷ [2] 간결한닉네임 2021.11.06 95 0 타워+배리어 조합인 타워린이 [4] 묘갤러 2021.11.06 129 0 우효 드디어4만개돌파 [1] 무야홍어 2021.11.06 79 1 전략전도 참 병신인게 요포포이 2021.11.06 84 4 왤케튕기지 나에엥 2021.11.06 64 0 어쨌든 재무장 이대로 냅두면 안되는데 류금테이오 2021.11.06 84 0 본인 PVP게임보는눈 평가좀 [10] 시이시이 2021.11.06 144 -2 건보상 상향 요구 <~~~~ 할수도잇음 [53] 꿀때지 2021.11.06 2569 62 ✋질문 레이드 가끔 보면 안치고 바로나오는사람들잇던데 머임? [7] 젖망호 2021.11.06 98 0 치실이 진짜 존나 좋네 [8] 팔도 2021.11.06 190 -1 와 근데 친선전 나오면 존나 재밌겠다 ㅇㅇ 2021.11.06 60 0 진놈한테 파딱 1년형 ㄷㄷ [4] ㅇㅇ 2021.11.06 107 0 샤오린 결국 2분기 다 만들어야하네 소나기나기 2021.11.06 92 0 베로니카가 의외로 어느동네를 가도 선녀더라 [5] Kyria 2021.11.06 446 1 협력전 보스 뒤진후에 타수 못빼는것도 죽어도 패치안해줌 ㅋㅋ [3] 명희 2021.11.06 92 0 친선전만 나오면 대회나 파딱, 주딱징집 편해짐 밤비 2021.11.06 49 2 솔직히 야누스였으면 여기서 울트라 반갈죽 했지 [6] 한우쟝 2021.11.06 114 -2 타워린은 pve 별론가 [5] 극한의가능충 2021.11.06 169 0 근데 아직도 운영 정상화 기대하는 넘이 있음? [13] 펜도르 2021.11.06 1459 58 에라 모르겠다! 금은동태 2021.11.06 56 0 침식체 때려잡는 야누스.gif [7] 선물같은하루 2021.11.06 170 1 창작 "스피라 게임+" [16] 열세살 2021.11.06 1897 44 설문조사, 스비가 게임을 진지하게 만들긴 하나??? ㅇㅇ 2021.11.06 97 3 소신발언) 사실은 말입니다.... [3] Kimkimkim 2021.11.06 114 -4 정보 케스트럴 110 샤오린 PVE 지렁이 딜량임 [48] 크리스피크림 2021.11.06 3234 57 나 악당좋아하나바 [14] 모니터왕 2021.11.06 224 0 릭트컬은 아예 겜 장르를 뜯어 고치는구나 [10] 묘갤러 2021.11.06 227 0 양심고백) 전 사실 깡통을 씁니다 [8] 잉딩 2021.11.06 143 0 야누스는 이미 다른겜에도 있잖아 [10] ㅇㅇ 2021.11.06 177 9 지금 욕먹을때 BM 고치면 안되나 [2] 천화천 2021.11.06 112 1 난 당당하다 이 것이 나의 소신발언이다 [2] ㅇㅇ 2021.11.06 107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6 02: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