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지금까지 누구 벤먹으면 누구 메타 이거 굉장히 고착화 되었고
그와중에 스피라 밀리아 이볼브원은 가히 적폐중 적폐였음
특히 밀리아는 한정캐라 복각도 불가능하니 말도 많았고
어쨋든 지금 건유저들은 방치플레이만 ㅈㄴ 당했던거임 애들이 무슨 m도 아니고 방치플 당했는데 좋아하겠냐?
개선으로 나온 밀리아 너프나 뭐 선택벤 이런건 아직까지 잘 모르겠음 어케될런지
확실한건 리그전도 손보고 시즌별 버프 과도한것도 손보고 친선전도 들여오고
반복되는 메타와 미니부터 시작된 초하이 인플레같은거 좀 고치거나 뭔가 방법이 필요한데
팬드때 너프먹였다 ㅈㄴ 욕처먹었고 완전히 롤백된 지금도 인플레 밀려 안쓰거든 그만큼 캐릭터 밸런스는 어려워 근데
중요한건 뭐라도 해보려 하는 그게 없었다는거야 근데 우선도 낮은 컨텐츠니 뭐니 하면서 답하고 그후 언급없음
아예 이러이러한거 생각중이다 근데 다른거에 밀려서 늦은점 죄송하다 이런말도 없으니 더 화가 나는데
터진후 갑자기 이런다? 더 서럽지 이런상황에서 같은겜 유저끼리도 느그건챈 이런소리 하면 상처받고
게다가 카사는 장비를 구한후 옵션 변경하는건 셋바와 튜바라 튜바는 시간들여 파밍이 되어도 셋바는 질러야함
즉 건 최상위 방템 몇빼곤 전부 메스충 달리는 게이들은 홍어 하거나 ㅈㄴ 질렀다는 말이됨
어차피 최상위권 가면 그들만의 리그고 건보상은 어차피 애네에게 준쥐꼴이만한데 강요한다 뭐다 하면서 특별보상 주는거 보다는 낚시외에는 상대 골라서 팰수있는 전략전 말고 하다못해 다른쪽에선 뭐 다이아나 좀 높은곳 부턴 셋바를 준다거나 하면서 일종의 걍 생색식 보상이라도 주면 좋겠음
어차피 건 안해서 전략전 올인해서 건포만 빠는 게이들 입장에서 건 높은 애들이 보상 좀더 받는다고 손해볼건 없지않냐?
쿼츠랑 셋바 조금 개네가 지금까지 투자한거에 비해서 그리 큰것도 아닐거고 어차피 건 최상위 애들이 다른데서나 격전에서도 최상위 먹던데 뭐가 문제겠노....
게다가 건공들에게 특별스킨 줘도 힐데처럼 언젠가 스킨 얻을수 있는 구조로 주면 건공들은 스킨 더모으고 안하는 애들은 걍 좀 모아서 힐데스킨처럼 하나씩 구매 하면 별상관도 없을텐데
요악하자면 - 이제까지 걍 방치한 스비가 개새끼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