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나린 타워린 존나 선택 장애 온다 시그마꼴리더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2 작성일 2021-11-06 02:58:35 https://arca.live/b/counterside/37670152 둘 다 키우기엔 십에바고 하나 만들기도 빡센데PVP도 많이 하기도 하고 노팬티인 타워린이 좋아보이긴 한데 PVE 딜 압도적인 스나린도 땡기고아십 어떡하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갓겜충아님 2021-11-06 02:59:20 나같으면 타워린을 함 펼쳐보기▼ 파이어펀치이유리 2021-11-06 02:59:46 ㅌㅇㄹ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탕수육 부먹찍먹은 사실 튀김에 결정된대 [2] 솔라스 2021.11.06 60 0 튀김먹으려면 바삭하게 먹는게 맞는거아님? [6] 보노본호 2021.11.06 49 0 소신발언) 갠적으로 탕수육은 [1] Kimkimkim 2021.11.06 46 0 탕수육은 소스없이 먹는게 가장 맛있다 네셔널아나키즘 2021.11.06 31 0 탕수육 고춧가루 뿌린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음 [4] 로자리아오너 2021.11.06 52 0 튀김먹으려면 바삭하게 먹는게 맞는거아님? 보노본호 2021.11.06 30 0 건틀렛 갈라치기 끝나니까 태양권 2021.11.06 53 0 부퍽파) 아니 탕수육의 탕이 왜 탕인지 모름? [10] 사단옆차기 2021.11.06 98 -1 힐데가 부먹이라면 부먹인거다 [4] 촤드 2021.11.06 58 0 찍먹충 특 무야홍어 2021.11.06 36 0 답은 깐풍기다 [2] 갓겜충아님 2021.11.06 40 0 갈라치기 최고전문가 ㅇㅇ 2021.11.06 46 1 탕수육 부먹충들 특 캠캠캠 2021.11.06 47 0 맛알못색기들 [6] 59XZa 2021.11.06 58 0 탕수육은 찍먹 씨리얼은 눅눅 [6] gkdhkdhk 2021.11.06 69 0 딜도들고경련일으키는철감우 ㅇㅇ 2021.11.06 43 1 얼리버드 기상 [2] 불타는백두산 2021.11.06 37 0 그래도 페미는 아니라 다행 ㅎㅎ [2] ㅇㅇ 2021.11.06 97 0 탕수육은 볶먹이다 Konzept 2021.11.06 55 0 볶먹 <<<< 쎈척하는데 제일 맛알못임 [4] 리타X대시 2021.11.06 102 0 탕수육 부먹하는새끼들 다 1년밴해야됨 [6] 보노본호 2021.11.06 83 0 재무장 스나이퍼 이유리 파이어펀치이유리 2021.11.06 102 0 사실 부먹, 찍먹은 아무것도 아님 [2] 기린그린 2021.11.06 51 1 스나린 타워린 존나 선택 장애 온다 [2] 시그마꼴리더라 2021.11.06 122 0 탕수육은 뭘해도맛잇음 [2] kimjino 2021.11.06 49 0 ✋질문 그 융핵 하나 만드는데 특정핵 얼마 먹더라 [12] 천공분열 2021.11.06 109 0 탕수육은 부먹이맞다 무야홍어 2021.11.06 43 0 어리석은 녀석들 [2] 네셔널아나키즘 2021.11.06 73 0 건도 하는 유저고 내생각을 좀 말하자면 [19] 금지어다 2021.11.06 214 10 탕수육 부먹인 이유 과학적으로 알려줌 사단옆차기 2021.11.06 64 1 탕수육은 담먹이다 [4] 로자리아오너 2021.11.06 46 0 부먹이니 찍먹이니 [3] 금은동태 2021.11.06 68 1 맛알못들 [1] 전국데오노라협회 2021.11.06 58 -1 나는 중도야 [6] purple 2021.11.06 68 0 탕수육은? 천공분열 2021.11.06 47 0 야한 [4] 마망쭈쭈조 2021.11.06 69 1 1 더하기 1은? [3] 학점대폭발 2021.11.06 37 0 난 이제 지쳤어요 [3] 불타는쓰레기 2021.11.06 69 0 바보들 [18] 던붕이 2021.11.06 216 -2 탕수육 부먹찍먹? [2] 매카노진행중 2021.11.06 50 0 이제부터 적성핵 융핵에 꼬라박아야하는건가 [2] 천공분열 2021.11.06 79 -1 탕수육은 부먹이지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6 42 0 근데 밴시스템은 신박한거라고 해야대나 [3] 챈주 2021.11.06 86 0 탕수육 찍먹도 이해는 가는데 [1] TLCrow 2021.11.06 49 0 나는 코핀6 함스를 잘 못쓰겠더라 [2] 왕소라 2021.11.06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6 03: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