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불타니까 접고 블루 아카이브 한다는 것도 웃김 Thun 추천 0 비추천 2 댓글 18 조회수 303 작성일 2021-11-06 09:00:09 https://arca.live/b/counterside/37693462 이거나 저거나 둘 다 넥슨 게임인데 사실은 진심으로 넥슨을 사랑하는 게 아닐까? 추천! 0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18] 람네 2021-11-06 09:00:38 블아는 그래도 일본에서 검증을 하고 들어오니까 펼쳐보기▼ Thun 2021-11-06 09:01:04 넥슨이 일본회사인데 무슨 소리하노 펼쳐보기▼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6 09:01:42 게이야. . 펼쳐보기▼ 람네 2021-11-06 09:01:51 일본에서 먼저 서비스하고 들어온다고요 펼쳐보기▼ ㅇㅇ 2021-11-06 09:01:38 블아는 일섭이 먼저라 미래시가 있고 원스도 있어서 훨씬 싸게 살 수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1-11-06 09:01:40 꼴리면 하는거고 아님 마는거지 겜이 별거있나 펼쳐보기▼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6 09:04:11 카사랑반대임 본섭에서 테스트 하고 가혹한환경 개선버전으로들어온대 한루는 시작부터 천장 200이고 원스고 등등 펼쳐보기▼ Thun 2021-11-06 09:05:31 본섭 하는 거면 모르겠는데 한섭 하는 거면 결국 넥슨 지갑에 돈 꽂아주는 거 아님? 펼쳐보기▼ 독호메 2021-11-06 09:06:36 시그마한접시)일섭해도 제작이 넥슨이라 넥슨 배채우는건 똑같다 펼쳐보기▼ Thun 2021-11-06 09:06:58 그럼 더더욱 할 이유가 없는 것 아니노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1-06 09:10:12 카사는 걍 스비가 개병신인건데 아직도 넥슨탓이고 ㅋㅋ 펼쳐보기▼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6 09:07:07 화이트래빗 2021-11-06 09:06:55 블아도 한정 가챠 러쉬 있다던데 펼쳐보기▼ 샨 2021-11-06 09:07:38 카사에도 넥슨 마크 박아줘야지 펼쳐보기▼ Badfinger 2021-11-06 09:09:10 카사 넥슨게임 아닌데 뭔 개소리노 펼쳐보기▼ Thun 2021-11-06 09:09:41 넥슨 배급인데 넥슨 게임 아니라고 할 수 있노? 펼쳐보기▼ Badfinger 2021-11-06 09:10:31 퍼블리싱만한거고 카사는 몰루는 넥슨에서만든거다 펼쳐보기▼ 개좆데 2021-11-06 09:43:03 일섭에서 검증마쳤고 일섭 디렉터가 그대로 한섭도 운영하기로했는데 뭔 문제있노?ㅋㅋㅋ 그리고 카사는 스비겜이야 넥슨겜중에 카사보다 병신운영한겜 있으면 들고와보셈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행복회로가 녹은 카일 [6] SmileLemon 2021.11.06 141 9 서윤엉덩이 개쩐다 [6] 사수 2021.11.06 587 0 매카노 ON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6 45 0 MMM콘 그사이에 업데이트됐노 [10] 람네 2021.11.06 207 1 이수연 오른 눈은 비어있을까 [4] IRR 2021.11.06 116 0 카사가 회생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반 클러스트 2021.11.06 90 3 난 이제 QNA 올라오는거 기대됨 ㅋㅋㅋ [1] 11123 2021.11.06 76 1 와 햇반을 사먹는다고? [3] 청안아이 2021.11.06 113 0 야 개좆데 [6] 나에엥 2021.11.06 142 1 챌4-8장비 비틱하고싶은글 [5] SaBa 2021.11.06 139 6 분탕 쌍둥이 패스 사놓고 접은게 레전드네 [2] 신나누 2021.11.06 207 0 그래서 유미나 스킬업할때 조각 얼마나필요한거임?? ㅇㅇ 2021.11.06 94 0 카사 망하면 안된다 [3] 클러스트 2021.11.06 148 5 그냥 진짜 카사 원스 18세판 냈으면 좋겠음 람네 2021.11.06 87 0 어차피 한쪽눈 잃었어도 의안은 끼고 있음 [2] 도라에몽 2021.11.06 134 0 카바 [26] 유나사랑해 2021.11.06 2115 86 이수연이 힐데한태 눈가지고 징징거리면 안됨 [9] gkdhkdhk 2021.11.06 304 -1 태포 수급이 뽑기 말고는 없지? [6] bakaro 2021.11.06 150 0 .... ㅇㅇ 2021.11.06 82 0 카사 아직은 살아날 수 있음 [6] DButton 2021.11.06 225 18 이거 유닛 소환되거나 적팀유닛 소환되었을때 카메라 휙휙 돌아가는거 어케 못함? [8] 허브맛솔트 2021.11.06 152 0 재무장은 프리코네랑 비슷한 방식으로 했어야 된다고 생각함 [22] ㅇㅇ 2021.11.06 202 3 안대낀거 나쁘지 않다고 봄 [20] 람네 2021.11.06 335 6 카사 불타니까 접고 블루 아카이브 한다는 것도 웃김 [18] Thun 2021.11.06 303 -2 노사모 컨소 완장 봐줘! [1] 젓망겜 2021.11.06 88 1 카챈에 부자들 맛있는거 사먹던데 부럽다 [12]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6 167 0 mmm까지 28시간 [6] 클러스트 2021.11.06 198 0 건틀렛 우선도 낮은 컨텐츠 신시어 5주차 통계 [3] 펭귄1호 2021.11.06 313 5 아 50층 너무 빡세네 [7] 허브맛솔트 2021.11.06 603 0 카톡이나 다른 앱 쓸 때 씹덕광고 뜨는거 [10] E1DlL1lOlE1 2021.11.06 243 0 땃쥐 닻쥐 이지랄 ㅋㅋㅋㅋㅋㅋ [7] 쿵쿵홍 2021.11.06 252 3 재무장 재화가 처음부터 지금과 같았으면 [22] 선물같은하루 2021.11.06 211 0 개인적으로 높게 평가 하는 거 ㅇㅇ 2021.11.06 90 2 카사 지를 돈으로 차카니 삿네 [7] 케로로소대 2021.11.06 138 2 뷰지 [3] 싱싱한 2021.11.06 147 1 땃쥐보다는 [5] 뷰룻 2021.11.06 146 6 미나 서윤 엉덩이 한대씩만 쳐보고싶다 [2] ㅌㅈ 2021.11.06 374 0 다음 mmm 만화 언제 나옴? [1] ㅇㅇ 2021.11.06 135 0 킹 복각할때 기채였음?? [6] ㅇㅇ 2021.11.06 140 0 MMM웹툰 볼때 특 Paka 2021.11.06 163 0 주간 기채권 바꿀라면 지금이 마지막 기회 아닐까? [5] 천화천 2021.11.06 122 -3 딸감바로결제 [2] 나에엥 2021.11.06 133 0 mmm만화 반응개웃기네ㅋㅋㅋ [1] 선물같은하루 2021.11.06 223 0 념글 한번 정독했음 [8] lllBoomerlll 2021.11.06 1907 71 관남충 앞에서 슬쩍 빵댕이 살랑살랑 흔드는 윤서 [4] 람네 2021.11.06 397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6 09: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