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평점 올리고 입으로 똥싸는거 가져오지말고
그냥 그렇게 살라고하십쇼

어처피 화력미쳐돌아가서 몇 대깨들이 5점 박아봐야 1점대에서 절대 안올라감

걱정말고 가져오지마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