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웹이나 포럼 똥글을 굳이 퍼오는 거랑 다를 바가 없어 보이거든요..


다 같이 이 새끼 좀 욕해주세요, 하는 심리인가

나만 볼 수 없지, 하는 심리인가


그런 건 그냥 혼자만 봤으면 좋겠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