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오만잡게임 다해봤네 wind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65 작성일 2021-11-06 19:40:43 https://arca.live/b/counterside/37729565 챈에서 틀딱 시절 게임 얘기 나오는 것들 어지간하면 다 찍먹은 해본 것들임다들 하나같이 망해버려서 나도 걍 메이저겜을 했어야햇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bean 2021-11-06 19:41:42 옛날에 엘소드 할 때 농담으로 엘망겜 알망겜 했는데 이렇게 망하니까 좀 씁슬함 펼쳐보기▼ windy 2021-11-06 19:42:10 내 추억의 게임들 중에서 엘망겜이 그래도 지금도 제일 잘나가는 겜이라는게... 펼쳐보기▼ bean 2021-11-06 19:42:17 평생카사해 2021-11-06 19:46:16 엘소드가 이렇게 될줄 몰랐는데 생각해보면 페르카시스 그쯤부터 점점 벽이 너무커짐 펼쳐보기▼ windy 2021-11-06 19:46:48 뭐 문제가 언제부터였냐면 저마다 다르겠지만 난 3차전직만 안나왔어도 아마 아직까지 그껨 하고있었을거임 펼쳐보기▼ 평생카사해 2021-11-06 19:47:4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건 아무도 안해봤을듯 [6] bean 2021.11.06 117 0 로스트사가 일러는 잘뽑긴 하더라 [2] 현붕이 2021.11.06 175 0 fps류는 3d멀미있어서 못해먹겠더라 [1] ㅇㅇ 2021.11.06 65 0 브금 좋은 겜들이 기억에 오래 남음 [1] 나는빡빡이다 2021.11.06 58 0 초딩때 존나 재밌게 했던 겜 [3] 반갑노 2021.11.06 80 0 요즘 단소근황 [7] ㅇㅇ 2021.11.06 266 0 fps가 어려운건 다 늙어서 그럼 [2] 지우쥬놉 2021.11.06 94 0 의외로 재밌었던게임 [3] ㅇㅇ 2021.11.06 199 0 인싸한텐 갓겜 아싸한텐 그저그런겜 [1] LastChance 2021.11.06 83 0 요즘도 마비노기에는 모닥불 갬성이 있다 [5] 명희 2021.11.06 107 0 난 어릴때 이거했어 [5] 이리스유마 2021.11.06 80 0 그냥 게임이 아니라니까 [4] ㅇㅇ 2021.11.06 122 1 갓겜 허러터진전역맨 2021.11.06 107 0 크아 거북이 타고 캐시 밥 먹이면 해적거북이됨 [1] 꿀때지 2021.11.06 160 0 새벽만 되면 틀챈이네 [1] 글리스터 2021.11.06 52 0 이거 기억하는 놈 있냐 [4] djin70 2021.11.06 79 0 이거 터트리는애 꼭있었음 [2] ㅇㅇ 2021.11.06 65 0 서바이벌프로젝트도 재미있었음 [3] ㅇㅇ 2021.11.06 83 0 케로로파이터랑 케로로팡팡은 소리도없이 사라졌네 [6] 에고사 2021.11.06 83 0 ㅋㅋㅋㅋ 크아 첫 크리스마스때 [3] 꿀때지 2021.11.06 70 0 버파 하면 뭐부터 생각나냐 [1] 컨섹 2021.11.06 65 0 fps겜은 어렵더라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6 67 0 근데 마비같은 감성은 그 시절 아니면 불가능할듯 [6] 람네 2021.11.06 91 0 진짜 오만잡게임 다해봤네 [6] windy 2021.11.06 265 0 솔직히 크아ip로 만든겜 다 재밌음 [4] ㅇㅇ 2021.11.06 79 0 갓겜 [3] 허러터진전역맨 2021.11.06 135 0 로스트사가 초창기 일러가 ㄹㅇ 쩔엇던게 [2] 꿀때지 2021.11.06 129 0 씨발 카접마렵네 씹덕새끼 2021.11.06 66 0 운동장 국룰 [9] ㅇㅇ 2021.11.06 91 1 라테일 하던 사람은 없나 [16] ㅇㅇ 2021.11.06 164 0 그체 예토전생 시도 중이지 않음? [5] 건공 2021.11.06 90 0 마비노기 갬성 되찾기엔 너무 빡빡한 사회가 됐음 [6] ㅇㅇ 2021.11.06 111 0 난 어릴때 이거했었는데 [11] LastChance 2021.11.06 90 0 잘자콘 달아줘 [4] 클러스트 2021.11.06 86 0 포트리스 짭겜들도 재밋엇음 배틀마린 건바운드 이런거 [4] 꿀때지 2021.11.06 69 0 어릴때 이것도 했었는데 [6] ㅇㅇ 2021.11.06 63 0 로스트사가 솔배드가이는 요래생김 [5] 현붕이 2021.11.06 103 0 우리땐 게임 이거했자너 [7] ㅇㅇ 2021.11.06 55 0 에어라이더 기억하는 놈 있음?? [5] djin70 2021.11.06 63 0 크아 랜덤해서 로두마니 나오면 진짜 좋앗는데 [3] 꿀때지 2021.11.06 88 0 메2플 그래도 처음 나왔을때 고생해서 50 찍었었는데 [4] 현붕이 2021.11.06 61 0 아 솔직히 edg우승 속 존나 시원하노 [4] ㅇㅇ 2021.11.06 190 6 네오다크세이버 아십니까 [2] 람네 2021.11.06 459 0 카트 이전 레이싱겜 조넘 도라에몽 2021.11.06 68 0 네오다크세이버도 지금서비스함 [3] ㅇㅇ 2021.11.06 5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6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