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원팬들 허구한날 슼갈 응디 뒤에 숨어서 다 슼갈이 한 척 팬 없는척 좆되고 눈부라리면서 페이커 나무위키에 꾸역꾸역 논란 처 만들더니 쇼메는 논란문서 만들면 안된다 하네ㅋㅋㅋ 지들 논리에 지들이 처맞음 페이커는 좋지만 슼갈은 싫어서 페이커도 싫어졌다 이지랄하더니 ㅋㅋㅋㅋ 민트슼갈 속이 다 시원하노ㅋㅋ 슼갈행보를 넘어섰노






스카웃 사랑한다 이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