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때 PVP 열심히 할거면
템도 템인데
컴 사양컷 존나 높았음
당시 기준 글카 타이탄 요구했으니 뭐 말 다햇지
무조건 프레임 높게 뽑을수록 내 캐릭이 빨리 움직이고 스킬쿨이 빨리 도는 좆병신 겜이라
60으로 겜 하면 노예고
8~90은 인권
120 이상은 미친 또라이였나

그때 PVP 열심히 할거면
템도 템인데
컴 사양컷 존나 높았음
당시 기준 글카 타이탄 요구했으니 뭐 말 다햇지
무조건 프레임 높게 뽑을수록 내 캐릭이 빨리 움직이고 스킬쿨이 빨리 도는 좆병신 겜이라
60으로 겜 하면 노예고
8~90은 인권
120 이상은 미친 또라이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