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
호라이즌 일러스트.png
추천
5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68
작성일
수정일
댓글
[5]
람네
유나사랑해
ㅇㅇ
도계자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테일 하던 사람은 없나
[16]
164
0
그체 예토전생 시도 중이지 않음?
[5]
91
0
마비노기 갬성 되찾기엔 너무 빡빡한 사회가 됐음
[6]
111
0
난 어릴때 이거했었는데
[11]
91
0
잘자콘 달아줘
[4]
86
0
포트리스 짭겜들도 재밋엇음 배틀마린 건바운드 이런거
[4]
69
0
어릴때 이것도 했었는데
[6]
63
0
로스트사가 솔배드가이는 요래생김
[5]
103
0
우리땐 게임 이거했자너
[7]
55
0
에어라이더 기억하는 놈 있음??
[5]
63
0
크아 랜덤해서 로두마니 나오면 진짜 좋앗는데
[3]
88
0
메2플 그래도 처음 나왔을때 고생해서 50 찍었었는데
[4]
61
0
아 솔직히 edg우승 속 존나 시원하노
[4]
191
6
네오다크세이버 아십니까
[2]
460
0
카트 이전 레이싱겜 조넘
68
0
네오다크세이버도 지금서비스함
[3]
532
0
해본 겜중 최악의 환경은 엘소드였음
[2]
119
0
갓겜
[4]
70
0
그체 섭종은 ㄹㅇ 뉴스 나올만 햇지
[3]
83
0
베로니카 생긴거 힐데랑 닮지 않았냐
[5]
66
-1
??? 귀혼 왜 업데이트 계속되고 있냐
[4]
58
0
너네 이건해봄?
[12]
101
0
본인 첫게임 카트였음
29
0
정보
호라이즌 일러스트.png
[5]
1668
5
나 망한건가
[6]
79
0
엘소드 좀 신기했던거...
[5]
126
0
어릴때 겜 첫입문이 카트였지
[1]
45
0
어릴때 추억겜은 엘소드였는데
[1]
41
0
로스트사가 메이가 이렇게 생김
[3]
80
0
메이플2 웃긴게 레이드 갈때 컴사양봄 ㅋㅋ
[2]
71
0
어렸을때 집앞 비디오 대여점에서 빌려 봤던거
36
0
테일즈위버도 잼게했는데
46
0
비사중학교 성추행게임
[1]
74
0
너네 반장이 간식넣으면
[6]
84
0
난 왜 초딩때랑 지금이랑 똑같냐
[5]
72
0
트릭스터 <~~~~ 솔직히 해본적 없어서 추억 1도 앖음
[6]
79
-1
로스트사가도 재밌었는데
[2]
82
0
건틀렛
각등이나 이런놈들 어케잡음
[10]
204
0
귀혼 몹중에 이건 좀 섬뜩했음
[3]
112
0
메2 위자드<<<<<좆사기
[7]
71
0
메2 pvp지역에서 갱스터짓하면 ㄹㅇ 꿀잼이었는디..
54
0
메2하니 이게 떠오른다
[4]
70
0
나 사실 환타보다 써니텐 좋아해...
[1]
69
0
님들 오락실 첫게임 뭐임
[9]
108
0
메2는 걍 첫날부터 좆박았던거 같은데
[1]
64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