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각등이나 이런놈들 어케잡음 완신경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04 작성일 2021-11-06 19:31:00 https://arca.live/b/counterside/37729374 각힐 하루종일 패고있으니 뒤에 각등이 나와서 다 쓸어버리는데 아가뉴비는 기승전 각등이가 시러요나이엘, 후라이즌 각시윤 이런새기들 나오면 쭉밀려버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windy 2021-11-06 19:31:29 디펜더 하나만 놔도 각등이는 병신댐 펼쳐보기▼ 완신경총 2021-11-06 19:31:47 구관방으론 부족한거같기도 펼쳐보기▼ ㅇㅇ 2021-11-06 19:31:45 음... 딜로 찍어 눌러야하는데 응애일경우 힘들수있음 펼쳐보기▼ 완신경총 2021-11-06 19:32:16 110렙 각유나 각힐 앞에서 붕쯔붕쯔하다 각힐잡고 나면 각등이에게 컽당함 펼쳐보기▼ 꿀때지 2021-11-06 19:32:02 유효타흡수로 딜 못하게 해야 펼쳐보기▼ 완신경총 2021-11-06 19:32:25 아가는 그런거몰라 펼쳐보기▼ ㅇㅇ 2021-11-06 19:32:52 각힐에 각성스커 상대면 최지훈이 아주 기가 막힐텐데 펼쳐보기▼ 완신경총 2021-11-06 19:33:22 최지훈 뽑을때까지 숨참는다 흡 펼쳐보기▼ 완신경총 2021-11-06 19:33:37 ㅇㅇ 2021-11-06 19:34:10 꺄아아아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트 이전 레이싱겜 조넘 도라에몽 2021.11.06 69 0 네오다크세이버도 지금서비스함 [3] ㅇㅇ 2021.11.06 532 0 해본 겜중 최악의 환경은 엘소드였음 [2] 컨섹 2021.11.06 119 0 갓겜 [4] 허러터진전역맨 2021.11.06 70 0 그체 섭종은 ㄹㅇ 뉴스 나올만 햇지 [3] 꿀때지 2021.11.06 83 0 베로니카 생긴거 힐데랑 닮지 않았냐 [5] 묘갤러 2021.11.06 67 -1 ??? 귀혼 왜 업데이트 계속되고 있냐 [4] djin70 2021.11.06 58 0 너네 이건해봄? [12] ㅇㅇ 2021.11.06 101 0 본인 첫게임 카트였음 니노아 2021.11.06 29 0 정보 호라이즌 일러스트.png [5] ㅇㅇ 2021.11.06 1669 5 나 망한건가 [6] 씹덕새끼 2021.11.06 79 0 엘소드 좀 신기했던거... [5] 평생카사해 2021.11.06 126 0 어릴때 겜 첫입문이 카트였지 [1] ㅇㅇ 2021.11.06 45 0 어릴때 추억겜은 엘소드였는데 [1] ㅇㅇ 2021.11.06 41 0 로스트사가 메이가 이렇게 생김 [3] 현붕이 2021.11.06 80 0 메이플2 웃긴게 레이드 갈때 컴사양봄 ㅋㅋ [2] 꿀때지 2021.11.06 71 0 어렸을때 집앞 비디오 대여점에서 빌려 봤던거 묘갤러 2021.11.06 36 0 테일즈위버도 잼게했는데 람네 2021.11.06 46 0 비사중학교 성추행게임 [1] ㅇㅇ 2021.11.06 74 0 너네 반장이 간식넣으면 [6] ㅇㅇ 2021.11.06 84 0 난 왜 초딩때랑 지금이랑 똑같냐 [5] 나는빡빡이다 2021.11.06 72 0 트릭스터 <~~~~ 솔직히 해본적 없어서 추억 1도 앖음 [6] 꿀때지 2021.11.06 79 -1 로스트사가도 재밌었는데 [2] 현붕이 2021.11.06 83 0 건틀렛 각등이나 이런놈들 어케잡음 [10] 완신경총 2021.11.06 204 0 귀혼 몹중에 이건 좀 섬뜩했음 [3] djin70 2021.11.06 112 0 메2 위자드<<<<<좆사기 [7] 반갑노 2021.11.06 71 0 메2 pvp지역에서 갱스터짓하면 ㄹㅇ 꿀잼이었는디.. 람네 2021.11.06 54 0 메2하니 이게 떠오른다 [4] ㅇㅇ 2021.11.06 71 0 나 사실 환타보다 써니텐 좋아해... [1] 묘갤러 2021.11.06 69 0 님들 오락실 첫게임 뭐임 [9] 니노아 2021.11.06 108 0 메2는 걍 첫날부터 좆박았던거 같은데 [1] 컨섹 2021.11.06 64 0 섭종까지 본첫겜이 캡파였는데 [3] ㅇㅇ 2021.11.06 70 0 이건 용도가 뭐드라 [7] ㅇㅇ 2021.11.06 77 0 님들 그거암? 그체엘소드클저카사 라인에 [7] ㅇㅇ 2021.11.06 160 0 어렸을땐 유희왕이 국룰이었지 [6] 현붕이 2021.11.06 77 0 메이플2 옷만들어서 파는거 그거 시스템이 좀 부조리햇음 [2] 꿀때지 2021.11.06 75 0 카사는 당분간 섭종할일 없어서 다행이다 건공 2021.11.06 54 0 내가 유일하게 해본 컴퓨터 리듬게임 [6] 묘갤러 2021.11.06 102 0 메2가 망한 가장 결정적인 원인은 짱깨 묻어서인가 [4] djin70 2021.11.06 106 0 그래더 다들 막 섭종 지켜보고 그랫네 [2] 브륜 2021.11.06 96 0 피방가면 항상보던것 [2] ㅇㅇ 2021.11.06 66 0 ??? [2] 나도줘 2021.11.06 62 0 에버플래닛 아십니까 [3] 람네 2021.11.06 601 0 씰온라인 아십니까? [4] 작심삼일 2021.11.06 81 0 재밌게 했던,하는겜 [2] 니노아 2021.11.06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6 1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