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건 용도가 뭐드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76
작성일
댓글
[7]
네모네모
반갑노
ㅇㅇ
ㅇㅇ
주블
도라에몽
브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
호라이즌 일러스트.png
[5]
1669
5
나 망한건가
[6]
79
0
엘소드 좀 신기했던거...
[5]
126
0
어릴때 겜 첫입문이 카트였지
[1]
45
0
어릴때 추억겜은 엘소드였는데
[1]
41
0
로스트사가 메이가 이렇게 생김
[3]
80
0
메이플2 웃긴게 레이드 갈때 컴사양봄 ㅋㅋ
[2]
71
0
어렸을때 집앞 비디오 대여점에서 빌려 봤던거
36
0
테일즈위버도 잼게했는데
46
0
비사중학교 성추행게임
[1]
74
0
너네 반장이 간식넣으면
[6]
84
0
난 왜 초딩때랑 지금이랑 똑같냐
[5]
72
0
트릭스터 <~~~~ 솔직히 해본적 없어서 추억 1도 앖음
[6]
79
-1
로스트사가도 재밌었는데
[2]
83
0
건틀렛
각등이나 이런놈들 어케잡음
[10]
204
0
귀혼 몹중에 이건 좀 섬뜩했음
[3]
112
0
메2 위자드<<<<<좆사기
[7]
71
0
메2 pvp지역에서 갱스터짓하면 ㄹㅇ 꿀잼이었는디..
54
0
메2하니 이게 떠오른다
[4]
71
0
나 사실 환타보다 써니텐 좋아해...
[1]
69
0
님들 오락실 첫게임 뭐임
[9]
108
0
메2는 걍 첫날부터 좆박았던거 같은데
[1]
64
0
섭종까지 본첫겜이 캡파였는데
[3]
69
0
이건 용도가 뭐드라
[7]
76
0
님들 그거암? 그체엘소드클저카사 라인에
[7]
160
0
어렸을땐 유희왕이 국룰이었지
[6]
77
0
메이플2 옷만들어서 파는거 그거 시스템이 좀 부조리햇음
[2]
75
0
카사는 당분간 섭종할일 없어서 다행이다
54
0
내가 유일하게 해본 컴퓨터 리듬게임
[6]
102
0
메2가 망한 가장 결정적인 원인은 짱깨 묻어서인가
[4]
106
0
그래더 다들 막 섭종 지켜보고 그랫네
[2]
96
0
피방가면 항상보던것
[2]
66
0
???
[2]
62
0
에버플래닛 아십니까
[3]
601
0
씰온라인 아십니까?
[4]
81
0
재밌게 했던,하는겜
[2]
111
0
난 귀혼 했었음ㅇㅇ
[2]
69
0
혹시 그거 무슨겜인줄 아냐
[8]
81
0
재무장 지원 미션 생각보다 빨리 깨겠네
[1]
76
0
메2 30렙까지는 ㄹㅇ 역대급 갓겜소리 들었는데
[1]
48
0
구인/구직
새벽의 협력사 모집중
[3]
86
0
글고보니 금태가 만든 3대게임 다해봤네
[5]
116
1
텐비 해본사람있냐
[5]
64
0
오랜만에 이벤트스토리 밀고옴
[3]
65
0
게임을 섭종 직전까지 하는 것도 신기한 경험일 것 같은데
[1]
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