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2가 망한 가장 결정적인 원인은 짱깨 묻어서인가 djin7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6 작성일 2021-11-06 19:27:25 수정일 2021-11-06 19:27:59 https://arca.live/b/counterside/37729314 지역명이 뼈 흔들다리 협곡? 뭐 그런거였는데 가장 매인이 되는 뼈 흔들다리를 중국에서 검열된다고 통나무로 바꿨다매그거보고 좀 충격이였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1-11-06 19:28:09 그건 좀 나중일이고 운영 좆박은거랑 강화확률주작 뽀록터진게 치명상이었던가 펼쳐보기▼ 람네 2021-11-06 19:28:49 걍 겜 자체를 병신같이 만들었음 싱글코어만 갈군다거나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1-11-06 19:30:18 처음 나왔을때부터 병신소리들었던거 같은데 내 기억으론 유저창작 관련해서 지랄났던게 좀 컸던거같은데 아닌가..? 펼쳐보기▼ 에고사 2021-11-06 19:31:38 그거 전에도 운영 병신에다 중섭 신경쓴다고 방치하기도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이플2 웃긴게 레이드 갈때 컴사양봄 ㅋㅋ [2] 꿀때지 2021.11.06 71 0 어렸을때 집앞 비디오 대여점에서 빌려 봤던거 묘갤러 2021.11.06 36 0 테일즈위버도 잼게했는데 람네 2021.11.06 46 0 비사중학교 성추행게임 [1] ㅇㅇ 2021.11.06 74 0 너네 반장이 간식넣으면 [6] ㅇㅇ 2021.11.06 84 0 난 왜 초딩때랑 지금이랑 똑같냐 [5] 나는빡빡이다 2021.11.06 72 0 트릭스터 <~~~~ 솔직히 해본적 없어서 추억 1도 앖음 [6] 꿀때지 2021.11.06 79 -1 로스트사가도 재밌었는데 [2] 현붕이 2021.11.06 83 0 건틀렛 각등이나 이런놈들 어케잡음 [10] 완신경총 2021.11.06 205 0 귀혼 몹중에 이건 좀 섬뜩했음 [3] djin70 2021.11.06 112 0 메2 위자드<<<<<좆사기 [7] 반갑노 2021.11.06 71 0 메2 pvp지역에서 갱스터짓하면 ㄹㅇ 꿀잼이었는디.. 람네 2021.11.06 55 0 메2하니 이게 떠오른다 [4] ㅇㅇ 2021.11.06 71 0 나 사실 환타보다 써니텐 좋아해... [1] 묘갤러 2021.11.06 69 0 님들 오락실 첫게임 뭐임 [9] 니노아 2021.11.06 108 0 메2는 걍 첫날부터 좆박았던거 같은데 [1] 컨섹 2021.11.06 64 0 섭종까지 본첫겜이 캡파였는데 [3] ㅇㅇ 2021.11.06 70 0 이건 용도가 뭐드라 [7] ㅇㅇ 2021.11.06 77 0 님들 그거암? 그체엘소드클저카사 라인에 [7] ㅇㅇ 2021.11.06 161 0 어렸을땐 유희왕이 국룰이었지 [6] 현붕이 2021.11.06 77 0 메이플2 옷만들어서 파는거 그거 시스템이 좀 부조리햇음 [2] 꿀때지 2021.11.06 75 0 카사는 당분간 섭종할일 없어서 다행이다 건공 2021.11.06 54 0 내가 유일하게 해본 컴퓨터 리듬게임 [6] 묘갤러 2021.11.06 102 0 메2가 망한 가장 결정적인 원인은 짱깨 묻어서인가 [4] djin70 2021.11.06 106 0 그래더 다들 막 섭종 지켜보고 그랫네 [2] 브륜 2021.11.06 96 0 피방가면 항상보던것 [2] ㅇㅇ 2021.11.06 66 0 ??? [2] 나도줘 2021.11.06 62 0 에버플래닛 아십니까 [3] 람네 2021.11.06 601 0 씰온라인 아십니까? [4] 작심삼일 2021.11.06 81 0 재밌게 했던,하는겜 [2] 니노아 2021.11.06 111 0 난 귀혼 했었음ㅇㅇ [2] 샨 2021.11.06 69 0 혹시 그거 무슨겜인줄 아냐 [8] 클러스트 2021.11.06 81 0 재무장 지원 미션 생각보다 빨리 깨겠네 [1] 주블 2021.11.06 76 0 메2 30렙까지는 ㄹㅇ 역대급 갓겜소리 들었는데 [1] 에고사 2021.11.06 48 0 구인/구직 새벽의 협력사 모집중 [3] ㅇㅇ 2021.11.06 86 0 글고보니 금태가 만든 3대게임 다해봤네 [5] windy 2021.11.06 116 1 텐비 해본사람있냐 [5] 나는빡빡이다 2021.11.06 64 0 오랜만에 이벤트스토리 밀고옴 [3] 세이렌사랑해 2021.11.06 65 0 게임을 섭종 직전까지 하는 것도 신기한 경험일 것 같은데 [1] 주블 2021.11.06 66 0 이거 다들 해봄?? [4] ㅇㅇ 2021.11.06 64 0 메이플2 레전드 [2] LastChance 2021.11.06 169 0 제프티 장비는 회피셋 고정이야?? [2] Revelation 2021.11.06 108 0 이제 확실한건 스비는 못믿겠다는거임 청안아이 2021.11.06 36 1 메2 한입충인가 이게 개웃겼는데 람네 2021.11.06 45 0 이거 아직도 섭종 안했다던데 트룬가 [2] 컨섹 2021.11.06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6 19: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