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던 사퍼 메로 이어지는  ㅄ 똥겜 소믈리에인데

아무리 저새끼들이 ㅄ이어도 스비보단 나았음
저새끼들은 그냥 한결같이 개새끼들이었지, 스비처럼 착한척하다가 뒤통수 치진 않음

스비는 과연 뭘 하고 싶었던건지 난 도대체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