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때 아기자기하게 나온3d게임이라 ㅈㄴ 열심히 하면서 서큐버스날개 용사삐야의장갑 3강짜리 끼면서 개열심히 햇는데 갑자기 유료화 때려서 존나 슬퍼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