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만보면 매카노마려운데 나에엥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84 작성일 2021-11-07 00:52:15 https://arca.live/b/counterside/37734301 막상 겜 찍먹해보려니깐 겜이 너무낡았음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극한의가능충 2021-11-07 00:52:43 벽람 나온지 4년인가 되지 않았나 펼쳐보기▼ 나에엥 2021-11-07 00:52:53 오래되긴했네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07 00:52:51 나에엥 2021-11-07 00:53:20 우리유나귀엽죠 2021-11-07 00:53:11 뉴쟈지 복각해!!!!!!!!!! 펼쳐보기▼ 나에엥 2021-11-07 00:53:29 미야 2021-11-07 00:54:21 아니 ㅋㅋ 자동사냥도 중첩작전도 없고 일일히 시발 노가다 쳐돌리면서 렙업하는게 말이 되냐고 펼쳐보기▼ 나에엥 2021-11-07 00:56:28 ㅇㅇ 2021-11-07 01:01:59 자동사냥 2배중첩 나온지 꽤 됐는데 ㅠㅠ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1:03:04 그래도 여전히 전 씹덕겜 중 매출 3~5위 꾸준히 유지함 위에 두개는 원신이랑 페그오 펼쳐보기▼ 나에엥 2021-11-07 01:03:46 일러랑 라투디를 존나꼴리게 뽑아내니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1:04:45 가챠도 없는 스킨팔이인데 스킨팔이 씹덕겜중 제일 잘 나가는게 대단해 BM 진짜 잘 짰음 펼쳐보기▼ 나에엥 2021-11-07 01:05:34 얘네 돈버는거 주로 스킨임?? 직원이많아서 쭉쭉 뽑아내나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1:08:59 스킨 매출이 거의 전부임 스킨이라 사실상 구매여부는 자유고 2달? 정도마다 스킨 20개씩 뽑아냄 근데 카사처럼 모조리 라투디 박는게 아니라, 일반 2D 스킨이 많고 라투디는 +@로 조금 더 비쌈 덕분에 가성비로 마구 뽑아내지 펼쳐보기▼ 나에엥 2021-11-07 01:11:4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바니걸 가은 노말 가은이랑 가슴 차이 너무 나는 거 아니냐 [9] 시그마꼴리더라 2021.11.07 240 0 오랜만에 협력사 창 보니까 시체들 생겨있네 [5] 소닉 2021.11.07 205 0 주말에 여자친구랑 데이트가서 챈안하는 카붕이들 메모해야지... [16] 콘칩 2021.11.07 214 0 스비 충분히 반성한듯 [10] ㅇㅇ 2021.11.07 317 -29 몰?루몰?루몰?루몰?루몰?루콘 [11] 양하림 2021.11.07 182 0 연습)패치노트 중국어뭐냐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7 207 1 사건사고는 앞으로도 있겠지 [1] Whitebear 2021.11.07 125 -1 고인물들 복귀 뉴비 친추점 부탁해 [4] toloveru 2021.11.07 135 2 몰루 스토리 좋음? [10] 비질란테 2021.11.07 183 0 카! 카! 신나면 흥해!! [20] 뭐함 2021.11.07 258 14 이겜 앞으로도 밝지않아보이는이유 [2] 풋잡 2021.11.07 202 0 복귀한 사람인데 여기다 친추 구걸해도 됨? [8] toloveru 2021.11.07 179 2 건에서 융합빨 큼? [4] 아웃덕 2021.11.07 189 0 2일 뒤에 몰?루 아카이브 나오자나 [9] Whitebear 2021.11.07 245 -1 아 결제는 느그 직원들 끼리 하세요 ㅋㅋㅋ 방연 2021.11.07 175 5 이제는 글리젠도 떨어졌네 [3] 비질란테 2021.11.07 287 2 오직나만이 개운이의 센세가되는거야 [2] 나에엥 2021.11.07 148 0 아 씨발 진짜 히토미 끊어야겠다 [6] 플라스틱러브 2021.11.07 236 6 간담회 좀 해 시팔련들아 [4] 미야 2021.11.07 178 1 탄피만 뜨겁고 총알은 안뜨겁나? [4] 윾동6974 2021.11.07 175 0 내가 네 기분을 알게 뭐냐?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07 103 0 아 별점 1.0찍는거 한번 보고싶었는데 [2] 시이시이 2021.11.07 174 2 요즘 매카노중인데 [6] Nyx 2021.11.07 188 0 얘만보면 매카노마려운데 [15] 나에엥 2021.11.07 284 2 씹덕겜 인식 개조진거 어케 회복하노... [12] 미야 2021.11.07 357 0 김하나노트보면 재무장 이대로 갈거같은데씨발 [2] 시이시이 2021.11.07 120 0 나도 딴겜이나 바로결제중 [2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11.07 340 11 가지마라 카붕이들아 [8] 미야 2021.11.07 187 0 D-2 [3] 류금테이오 2021.11.07 135 0 밑의 총알임신 거짓말인가 진실인가 논란많음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7 206 0 진짜 한섭 개꿀인듯? [4] 젓망겜 2021.11.07 277 0 가지마라 탄지로!! [29] 시그널 2021.11.07 6943 120 카운터사이드 바로결제! [11] Ligeia 2021.11.07 389 11 근데 각깡우 졸라기대되지않냐ㅋㅋ [7] 요포포이 2021.11.07 277 14 질싸튀 레전드.JPG [14]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7 2210 11 계수보니까 딜 그래프가 좀 납득이 가네 [9] 크리스피크림 2021.11.07 286 1 뭔가 롤컵지고나서 카사가손에안잡히네 [5] 무야홍어 2021.11.07 153 -1 난 국적불문 카붕이들이 과금 많이했으면 좋겠음 [13] ㅇㅇ 2021.11.07 1582 46 다이브 49 50층 깰때 가장 필수 각성이 누구야? [12] 선물같은하루 2021.11.07 210 0 저이 창작, 창작(19)탭에 개추 누를까요 [7] bean 2021.11.07 162 15 한국섭이 절대 망할수 없는이유 [4] 젓망겜 2021.11.07 228 1 창작 어? 주인님들 어디가셨지? [19] ㅇㅇ 2021.11.07 2878 91 겜 사건사고 볼때마다 답이 없네 [4] 극한의가능충 2021.11.07 179 0 늅) 나도 미니스트라 갖고싶다... [5] quarts 2021.11.07 154 0 근데 어째 글리젠은 재무장 이전보다 많네ㅋㅋ [3] 선물같은하루 2021.11.07 1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7 01: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