념글보니까 접는다는글 나오는것보면


카사 파멸만 원하던 친구들도 불구경 다 끝나고 슬슬 떠나는듯


이젠 잿더미속에서 남아있는 사람들끼리 알아서들 하겠지


..근데 이렇게보면 각성선택권은 또 텀을 두고 주는게 참 노골적이네


타이밍잰게 참 노련하다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