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대부분 안하잖아
거따 쿼츠도 안쓰고

근데 게임사가 그러면 안되지 ㅋㅋ
주기적으로 패키지내고
팔아먹는 새끼들이
퀄리티 늘려서 숙소 할사람 늘릴 생각을 해야지

"안하면 그만이다"
"우린 그냥 니들이 원해서 팔뿐"

이런 태도로 계속 그러면

돈쓰는 애들은 무슨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