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 한 6천원~만원 정도만 잇던 시절엔

여러개 해도 할만햇는데

요즘은 월정액 2개씩 나오는 게임도 많고

거기에 패스도 기본적으로 나오기때문에

패스값도 만원~3만원 사이고

그러니깐 겜마다 대략 한달에 2~3만원 이니까


아무리 월정액+패스충이라해도

하는겜 많아지면 은근 부담되는



한달 2~3만원짜리 실손보험 상해보험 암보험 등등 나중에 뭔 보험비만 30만원 나오고 그런느낌